'도시어부3' 이태곤, 복어 조리 자격증까지 따나 "전부터 생각 있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태곤이 복어 조리 기능사 자격증을 욕심냈다.
이런 모습을 지켜본 이경규는 도시어부 내 회뜨기 담당 이태곤에게 "태곤아, 자격증 하나 따"라고 권유해 웃음을 줬다.
한편 이태곤은 이 제안을 진지하게 받아들여 "하나 딸까, 진짜. 예전부터 생각이 있었다. 이 자격증이 최고다"라고 반응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이태곤이 복어 조리 기능사 자격증을 욕심냈다.
1월 13일 방송된 채널A 예능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 시즌3'(이하 '도시어부3') 35회에서는 브랜뉴뮤직의 수장 라이머, 오마이걸 유아와 함께하는 충남 천안 송어 낚시 대결 저녁식사 현장이 그려졌다.
이날은 200회 특집을 맞아 특별히 석식이 제공됐다. 메뉴는 무려 지금까지 도시어부들이 한 번도 먹어보지 못한 생선, 복어. 도시어부들도 잡기는 꽤 잡아봤지만 독이 있어 늘 방생했던 생선이었다.
복어 요리를 위해 직접 강림한 복어 조리 기능장 하종률 셰프는 어마어마한 씨알의 참복어 활어를 꺼냈다. 이런 모습을 지켜본 이경규는 도시어부 내 회뜨기 담당 이태곤에게 "태곤아, 자격증 하나 따"라고 권유해 웃음을 줬다.
한편 이태곤은 이 제안을 진지하게 받아들여 "하나 딸까, 진짜. 예전부터 생각이 있었다. 이 자격증이 최고다"라고 반응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사진=채널A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3' 캡처)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류화영, 탄력적 애플힙으로 반전 뒤태 “데드리프트 60㎏ 들면 이렇게”
- ‘권상우♥’ 손태영, 눈 내린 미국집 마당 공개…얼마나 넓으면 끝이 안 보여
- “갤러리 같아” 이다해 럭셔리 자택 공개, 스위트홈 침실→널찍·모던 거실까지 ‘전참시’
- ‘주상욱♥’ 차예련, 야식도 분위기 넘치네 “청양고추 넣은 꽃게라면”
- 한예슬, 10살 연하 남친 질투할 애플힙 인증샷 “너무 예뻐서…”
- 전소민, 유재석도 못 알아볼 아찔한 자태‥트임 드레스로 반전매력
- 최민수♥강주은, 호텔 같은 널찍+화사한 집 공개‥인테리어 센스 깜짝
- 모모랜드 주이, 의외의 글래머 비키니 몸매 공개‥美 플로리다 해변 사로잡네
- 송경아, 하와이 해변 비키니 입고 뽐낸 완벽 복근…톱모델 몸매가 이 정도
- ‘81억 신혼집’ 클라라, 레깅스로 인생역전 할만했네‥충격적 S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