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하선도 극찬한 류수영표 제육볶음 공개..'편스토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4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 류수영이 제육볶음 황금 레시피를 공개한다.
특히 류수영의 아내 박하선도 "경지에 이르렀다"고 극찬한 레시피로 알려져 기대를 더하고 있다.
류수영은 "제육볶음 레시피 연구를 많이 했다. 3주 동안 제육볶음만 먹었다. 그때마다 아내가 먹었는데 경지에 이르렀다는 말을 했다"라며 뿌듯함을 내비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황지향 인턴 기자 = 14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 류수영이 제육볶음 황금 레시피를 공개한다.
특히 류수영의 아내 박하선도 "경지에 이르렀다"고 극찬한 레시피로 알려져 기대를 더하고 있다.
류수영은 "제육볶음 레시피 연구를 많이 했다. 3주 동안 제육볶음만 먹었다. 그때마다 아내가 먹었는데 경지에 이르렀다는 말을 했다"라며 뿌듯함을 내비쳤다. 이어 "이 레시피를 잘 기억해 두면 평생 한 가지 무기가 생기는 것"이라고 덧붙여 기대감을 높였다.
이어 밥반찬과 안주용으로 두 가지 제육볶음을 선보이고 제육볶음은 물론 떡볶이에도 활용할 수 있는 양념장 황금 비율을 소개한다.
뿐만 아니라 제육볶음을 활용해 멕시코식 타코 등을 만드는 비법도 공개될 예정이라고. 한편, 이날 '편스토랑'은 '걸어서 세계속으로'를 주제로 한 메뉴 개발 대결이 이어진다.
☞공감언론 뉴시스 hjhj7289@newsis.com
ⓒ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최준희, 홀로 故최진실 묘소 방문 "누구랑 오는 게 뭐가 중요"
- 이혜영, 비키니로 뽐낸 아찔 볼륨감…"추석이 내게 준 선물"
- 홍여진 "유방 내 7㎝ 암 덩어리…방사선 치료 28번 받아"
- 이은형 "♥강재준 20㎏ 감량 후 부부관계 타올라…2세 계획 중"
- K팝 아이돌, 독도 빠진 지도 사용에 온라인 '시끌'
- 유튜버 억달이형, 오늘 사망…향년 38세
- 신동엽 "돈 벌려고 야한 농담…끝나면 죄책감으로 엉엉 울어"
- 한혜진♥기성용 딸, 얼마나 예쁘면…박하선 "평범하게 살기 힘든 외모"
- 레이디 제인, 10살 연하 ♥남편 임신 집착에 극대노 "싫다고 했잖아"
- 여에스더, 양악 의혹 부인 "진짜 성형 안했다…보톡스·필러 시술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