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 - B tv 잼키즈 홈스쿨링 '오늘의 학습' 자녀 교육 고민 덜다

입력 2022. 1. 13. 20:22 수정 2022. 1. 13. 20:3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향신문]

B tv 잼키즈는 코로나19 시기에 스스로 공부할 수 있도록 돕는 홈스쿨링 서비스 ‘오늘의 학습’을 선보였다.

SK브로드밴드(대표이사 사장 최진환)는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하는 2021년 국가고객만족도(NCSI)에서 초고속인터넷·IPTV 부문 11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을 위해 SK브로드밴드는 지속적인 고객 경험 조사를 통해 개선 포인트를 발굴한다. 2014년부터 운영하고 있는 고객자문단은 20대, 키즈맘, 4050 장년층, 시니어 등 다양한 타깃군으로 구성해 신규 서비스 사전 체험, 개선점 발굴, 심층 인터뷰 등에 참여하며 고객의 소리를 전달하는 역할을 하고 있다.

SK브로드밴드는 고객 우선주의 가치를 전면에 내세운 ‘Lovely B tv’ 캠페인을 확장해 가족 간 행복을 공유하는 B tv 패밀리·라이프 플러스(Life+)·오션(OCEAN) 등 다양한 월정액 서비스, 맞춤형 프리미엄 홈스쿨링 콘텐츠로 중무장한 B tv 잼키즈, 요금 할인폭을 최대한 끌어올린 더슬림 요금제 등 서비스 혁신을 꾀했다.

B tv 잼키즈는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른 학부모들의 자녀 교육 고민 해결을 위해 자녀들이 스스로 공부할 수 있도록 돕는 홈스쿨링 서비스 ‘오늘의 학습’을 업계 최초로 선보였다. 오늘의 학습은 국내 IPTV 최초로 1세부터 13세까지 연령별 영·유아부터 초등학생 대상으로 연령별·수준별 일일학습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또 애플과 협력해 ‘애플 TV 4K’를 한국 B tv 고객에게 제공했다. 국내에서 IPTV 플랫폼이 애플 TV 4K를 통해 제공되는 건 최초다.

ⓒ 경향신문 & 경향닷컴(www.kha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