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일 강의 죽음' 이제훈도 강력 추천 "예기치 못한 반전, 놀라운 결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제훈이 '나일 강의 죽음'을 강력 추천했다.
1월 13일 공개된 영상에서 이제훈은 애거서 크리스티 원작을 바탕으로 한 영화 '나일 강의 죽음'을 꼭 극장에서 만나라는 인사와 함께 작품이 가진 관람 포인트를 전했다.
또한, '나일 강의 죽음'의 특별 스토리텔러로 등장을 알리기도 해, 곧 공개될 '이제훈의 책 읽어주는 영상'에서 어떤 모습과 이야기로 흥미로움을 더할지 기대를 높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효주 기자]
이제훈이 '나일 강의 죽음'을 강력 추천했다.
1월 13일 공개된 영상에서 이제훈은 애거서 크리스티 원작을 바탕으로 한 영화 '나일 강의 죽음'을 꼭 극장에서 만나라는 인사와 함께 작품이 가진 관람 포인트를 전했다.
2022년 새해 첫 미스터리 추리 스릴러 '나일 강의 죽음'에서만 확인할 수 있는 탐정 에르큘 포와로(케네스 브래너)의 긴장감 넘치는 추리와 화려한 비주얼에 대해 알린 이제훈은 “아름다운 나일 강 위에서 벌어진 끔찍한 살인 사건. 그 진실을 밝히기 위한 명탐정 ‘에르큘 포와로’의 숨막히는 추리. 마지막 순간까지 예기치 못할 반전으로 놀라운 결말에 다가가 보세요. 당신의 영혼까지 뒤바꿀 단 하나의 서스펜스 '나일 강의 죽음'. 극장에서 확인하세요”라며 호기심을 자극시켰다.
또한, '나일 강의 죽음'의 특별 스토리텔러로 등장을 알리기도 해, 곧 공개될 ‘이제훈의 책 읽어주는 영상’에서 어떤 모습과 이야기로 흥미로움을 더할지 기대를 높였다.
한편 '나일 강의 죽음'은 신혼부부를 태운 이집트 나일 강의 초호화 여객선에서 살인 사건이 벌어진 가운데, 탐정 ‘에르큘 포와로’가 조사에 착수하지만 연이은 살인 사건으로 탑승객 모두가 충격과 혼란에 휩싸이게 되는 이야기로, 실제 애거서 크리스티의 경험담을 모티브로 지어진 동명의 베스트셀러 원작 작품이다. 2월 9일 개봉 예정이다.(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제공)
뉴스엔 배효주 h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류화영, 탄력적 애플힙으로 반전 뒤태 “데드리프트 60㎏ 들면 이렇게”
- ‘권상우♥’ 손태영, 눈 내린 미국집 마당 공개…얼마나 넓으면 끝이 안 보여
- “갤러리 같아” 이다해 럭셔리 자택 공개, 스위트홈 침실→널찍·모던 거실까지 ‘전참시’
- ‘주상욱♥’ 차예련, 야식도 분위기 넘치네 “청양고추 넣은 꽃게라면”
- 한예슬, 10살 연하 남친 질투할 애플힙 인증샷 “너무 예뻐서…”
- 전소민, 유재석도 못 알아볼 아찔한 자태‥트임 드레스로 반전매력
- 최민수♥강주은, 호텔 같은 널찍+화사한 집 공개‥인테리어 센스 깜짝
- 모모랜드 주이, 의외의 글래머 비키니 몸매 공개‥美 플로리다 해변 사로잡네
- 송경아, 하와이 해변 비키니 입고 뽐낸 완벽 복근…톱모델 몸매가 이 정도
- ‘81억 신혼집’ 클라라, 레깅스로 인생역전 할만했네‥충격적 S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