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문화재단, '나는 준비된 1학년'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용인문화재단(이사장 백군기)은 용인어린이상상의숲 열린도서관에서 오는 22일 초등학교 입학을 준비하는 부모와 자녀를 대상으로 생애주기 맞춤형 도서문화콘텐츠 '나는 준비된 1학년'사업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특강형식으로 운영되는 '내 아이 초등학교 입학 준비' 프로그램은 학부모를 대상으로 현직 교사가 직접 입학준비와 학교생활에 대해 안내하며, '나는 이제 초등학생이야!' 프로그램은 입학 어린이를 대상으로 학교생활 알아보기 특강과 학교생활에서 겪는 교우 관계형성 등을 손인형극으로 보여줄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용인)=박정규 기자]용인문화재단(이사장 백군기)은 용인어린이상상의숲 열린도서관에서 오는 22일 초등학교 입학을 준비하는 부모와 자녀를 대상으로 생애주기 맞춤형 도서문화콘텐츠 ‘나는 준비된 1학년’사업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특강형식으로 운영되는 ‘내 아이 초등학교 입학 준비’ 프로그램은 학부모를 대상으로 현직 교사가 직접 입학준비와 학교생활에 대해 안내하며, ‘나는 이제 초등학생이야!’ 프로그램은 입학 어린이를 대상으로 학교생활 알아보기 특강과 학교생활에서 겪는 교우 관계형성 등을 손인형극으로 보여줄 예정이다.
상상의숲 열린도서관에서 13일부터 선착순 현장 접수를 통해 참여가 가능하다. 참가비는 무료이다.
fob140@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민가 피하려"…순직 29세 소령 추락까지 조종간 안놨다
- 강남 클럽 귀 절단사건 미스터리…클럽 측 "CCTV 돌려봤지만"
- 이정재, 美 SAG 남우주연상 후보 올라…한국 남자 배우 최초
- 장동민 “6세 연하 아내와 사귀기 전 키스했다”
- “홍진경이 날 살렸다…엄청난 금액” 뒤늦게 알려진 미담 ‘훈훈’
- ‘주방흡연’ SNS 올린 롯데리아 알바생…영업 일시 중단
- KCM, 9세 연하 비연예인 여자친구와 결혼…“혼인신고 마쳐”
- "이거 실화냐"…버스 뒷좌석서 담배 피우는 남학생들
- “김건희 7시간 통화” 녹음 공개 예고에...국민의힘 “정치 공작” 고발
- [영상]주차장서 술래잡기하던 아이와 '쾅'...부모 “합의금 70만원 내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