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윤덕 국회의원 "남원 금동주공아파트 숙원 해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회 국토교통위원회 소속인 김윤덕 더불어민주당 의원(전주갑)은 13일 한국토지주택공사(LH) 전북본부와 함께 남원시 금동주공아파트를 찾아 주민공동시설 설명회를 가졌다고 밝혔다.
안덕선 금동주공아파트 임차인대표는 "그동안 주민들을 위한 공간이 협소해 불편을 겪어왔다"며 "주민공동시설 건립을 위해 애써주신 김윤덕 의원과 한국토지주택공사 전북본부에 깊이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북=뉴스1) 김동규 기자 = 국회 국토교통위원회 소속인 김윤덕 더불어민주당 의원(전주갑)은 13일 한국토지주택공사(LH) 전북본부와 함께 남원시 금동주공아파트를 찾아 주민공동시설 설명회를 가졌다고 밝혔다.
그동안 금동주공아파트 주민들과 경비원들은 소통 공간, 경비원 휴게소 등이 협소해 불편을 겪어왔다.
김윤덕 의원은 주민들을 만나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LH와 끈질긴 협의 끝에 숙원사업을 해결했다.
주민공동시설은 도시가스 공급으로 필요가 없어진 LPG저장소 공간을 철거하고 5억여원을 투입해 2층 규모로 신축할 예정이다. 올해 1월 설계용역을 시작하며 10월 완공할 계획이다.
시설이 완료 되면 경비원휴게실, 주민회의 공간, 헬스장, 샤워실 등이 들어선다.
안덕선 금동주공아파트 임차인대표는 “그동안 주민들을 위한 공간이 협소해 불편을 겪어왔다”며 “주민공동시설 건립을 위해 애써주신 김윤덕 의원과 한국토지주택공사 전북본부에 깊이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김윤덕 의원은 “주민들의 애로사항을 해결하는 것은 저의 가장 큰 임무 중 하나”라며 “이번에 건립되는 공간에서 주민들이 편안하게 여가를 즐기고 소통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돼 큰 보람을 느낀다”고 밝혔다.
이어 “한국토지주택공사 전북본부에 깊은 감사를 드리고, 공사가 순조롭게 진행될 수 있도록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해주시길 당부드린다”고 덧붙였다.
kdg2066@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이혁재 "내로라하는 정치인들 나와 친분…尹, 구속될 일 아냐"
- 손예진, ♥현빈이 놀랄 미니스커트…출산 후에도 늘씬 각선미
- 김건희 모친, 尹 체포 다음날 양평 스크린 골프장 갔다…거동도 멀쩡
- 갤S25 AI, 냉장고 보여주니 레시피 추천하고 투자 유튜브도 요약
- "헌재 앞 여학생, 경찰 연행 뒤 실종" 尹 지지층 '발칵'…알고보니 여장남자
- 잘못 배달된 짜장면 먹은 청년 "입 닦기 미안"…업주에 1만원 송금 '훈훈'
- 김희정, 비키니만 입은 채 거리 활보…글래머 몸매 [N샷]
- 전한길 공무원 제자들 '부정선거' 반박하자 글 차단…"카페에 계엄령 내렸네"
- "매장 앞에 개똥 버리고 문에 '똥칠 테러'…경찰 불렀다" 분통
- 호텔서 TV시청 홍준표 "추위에 벌벌 떨며 줄 서서 들어가라? 쪽 팔려서 못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