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다현, 클로즈업하니 무쌍이 더 매력적이야..뽀송뽀송 아기피부 '러블리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트와이스 다현이 러블리 미모로 시선을 뗄 수 없게 했다.
13일 트와이스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다현의 근황이 담긴 사진이 게재됐다.
자연스럽게 묶은 헤어스타일과 핑크색 잠옷은 다현의 러블리한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했다.
한편 다현이 속한 트와이스는 지난 10일 가온차트가 발표한 10년 누적 앨범 데이터에 따르면 총 729만 9094장으로 여성 아티스트 중 가장 높은 앨범 판매량을 기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걸그룹 트와이스 다현이 러블리 미모로 시선을 뗄 수 없게 했다.
13일 트와이스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다현의 근황이 담긴 사진이 게재됐다.
사진 속에는 거울에 비친 자신의 모습을 카메라에 담고 있는 다현의 모습이 담겨있다. 자연스럽게 묶은 헤어스타일과 핑크색 잠옷은 다현의 러블리한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했다. 이어 카메라를 바라보며 미소를 짓거나 가만히 응시하는 등 애교 가득한 모습은 팬들의 마음을 심쿵하게 만들었다.
특히 다현은 화장기 없는 민낯에도 특유의 새하얀 피부를 자랑, 여기에 또렷한 이목구비 등 빛나는 미모를 자랑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한편 다현이 속한 트와이스는 지난 10일 가온차트가 발표한 10년 누적 앨범 데이터에 따르면 총 729만 9094장으로 여성 아티스트 중 가장 높은 앨범 판매량을 기록했다.
anjee85@sportschosun.com
▶2022 임인년 신년운세 보러가기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허정민, 몰카보며 드는 생각 "10년 전 찍힌 영상 공개했으면..후회"
- '상간녀 논란' 황보미 "유부남인줄 몰랐다..아내분과 오해 풀어"
- '전현무♥' 이혜성 41kg 글래머인데 "외모 강박 폭식증"
- 포승줄 묶인 조영남.."윤여정에 다시 전화 온다면 내가 바람을.."
- '송자호와 결별' 박규리, 무슨 일? 의미심장 SNS "인류애의 상실"
- 쿨 김성수, 홀로 키운 딸 '수시 2관왕' 경사…"착하고 예뻐"(알쿨중독…
- “이휘재 목소리 PTSD” 박나래→김나영·양세찬, ‘세바퀴’ 작심 폭로 …
- 故 송재림, 사망 전 인터뷰서 전한 메시지..“현실서 벗어날 수 없는 사…
- 故 김수미 이어 며느리 서효림도…출연료 미지급 고통 "1억 못 받았다"[…
- "이정도면 건강검진 필수"…신주아, 극단적 뼈마름 몸매에 팬들도 "병원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