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닉스 평창, 다양한 특전 가미 리프트 패스 업그레이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휘닉스 평창이 리프트 패스를 업그레이드했다.
올 데이 패스(리프트 종일권) 한 장으로 하루 종일 시간제약 없이 스키를 타고, 하루 종일 스키하우스 라운지에서 맛있는 뷔페를 즐길 수 있다.
올 데이 패스는 오전 9시부터 밤 10시까지 리프트와 스키하우스 라운지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
휘닉스 평창 스키하우스 라운지는 오전 9시부터 오후 7시까지 약 40가지 메뉴를 운영하는 올 데이 뷔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하프 데이 패스, 나이트 패스, 스키하우스 라운지 할인
올 데이 패스(리프트 종일권) 한 장으로 하루 종일 시간제약 없이 스키를 타고, 하루 종일 스키하우스 라운지에서 맛있는 뷔페를 즐길 수 있다. 매일 저녁 라이브 공연과 함께 즐기는 생맥주와 스파클링 와인도 무제한 제공한다.
올 데이 패스는 모바일로 사전구매 시 정상가에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홈페이지에서 간편한 구매 절차를 거치면 티켓이 바코드로 발송되며 휘닉스 평창 방문 시 매표소를 따로 들르지 않고 바로 게이트를 통과하면 된다. 올 데이 패스는 오전 9시부터 밤 10시까지 리프트와 스키하우스 라운지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
하프 데이 패스와 나이트 패스도 있다. 하프 데이 패스는 오후 1시부터 밤 10시까지, 나이트 패스는 오후 5시부터 밤 10시까지다. 리프트만 이용 가능하며, 스키하우스 라운지도 할인을 받아 하루 종일 이용할 수 있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선빈, 전 소속사가 제기한 5억 소송 1심 승소
- 김양 “월 20만원 고시원 살아…母 22년 혈액암 투병” (아침마당)
- 오나미 프러포즈 세리머니 “박민 결혼하자♥” (골때녀)
- ‘개통령’ 강형욱 분노 “인간에 대한 혐오+증오 생겨”
- 정수, 5기 의자왕 등극…영숙, 괴로움에 눈물 (나는 솔로)[TV북마크]
- 효민, 노팬티·노브라? 파격 노출…절개 드레스 ‘섹시美’ [DA★]
- 한혜진 “전 남친이 43년생 치과의사…” 루머에 분노 (시언‘s 쿨)
- 모니카 “사랑하는 사람 만나…소중한 생명도” 결혼+임신 발표 [전문]
- 장예원 “전현무 목소리 좋아…말투 다정” (전현무계획2)[TV종합]
- 유튜버 히밥, 유튜브 수익 공개…“월 수익 1억 ↑”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