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성규-제이홉, '워크맨' 시청 인증 디엠 공개
김민지 입력 2022. 1. 13. 17:11 수정 2022. 1. 14. 15:3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장성규가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방탄소년단의 멤버 제이홉과 나눈 디엠을 캡쳐해 올리며 감동을 표현했다.
공개된 디엠 내용에 따르면 제이홉은 장성규에게 '워크맨 옛날부터 쭉 보고 있었다. 멤버가 알려줘서 제 이름이 나온 것을 알게됐다. 좋은 콘텐츠로 웃음주셔서 감사하다'고 인사를 전했다.
장성규는 '전 세계를 감동시키는 분이 한 사람의 감동까지 챙긴다는 건 쉽지 않은 일일텐데. 아마 외계인들도 아미일 듯'이라고 화답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민지 인턴기자] 방송인 장성규가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방탄소년단의 멤버 제이홉과 나눈 디엠을 캡쳐해 올리며 감동을 표현했다.
공개된 디엠 내용에 따르면 제이홉은 장성규에게 ‘워크맨 옛날부터 쭉 보고 있었다. 멤버가 알려줘서 제 이름이 나온 것을 알게됐다. 좋은 콘텐츠로 웃음주셔서 감사하다’고 인사를 전했다. 이어 ‘늘 고생하시는 지원 PD님에게도 안부인사 전해주세요’라며 스태프들도 챙기는 세심함을 보여줬다.
장성규는 ‘전 세계를 감동시키는 분이 한 사람의 감동까지 챙긴다는 건 쉽지 않은 일일텐데…. 아마 외계인들도 아미일 듯’이라고 화답했다.
mj98_24@sportsseoul.com
Copyright©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서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태민, 군악대→보충역 편입 "우울증+공황장애 악화"
- 강형욱, 개똥 안치우는 견주에 "인간에 대한 혐오 생겨" 일침
- 김나영, 빈티지숍 '118만원' 플렉스 '입어만 보러 갔는데...'
- 전설 ‘페이커’ 이상혁 “첫걸음부터 좋은 시작, 우승까지 달려갈 것”[SS인터뷰]
- "킴 카다시안인 줄" 제시, 아찔한 볼륨 몸매+표정 '셀카도 화보'[★SNS]
- 원조 청춘스타 허영란, 방송계를 떠난 이유 공개 "좀 많이 힘들었다"(프리한닥터)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