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C 측 "AOA 지민과 전속계약 종료" (전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AOA의 리더 지민이 FNC 엔터테인먼트와 작별했다.
13일 FNC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홈페이지에 '소속 아티스트 지민과의 전속 계약 종료 안내'라는 제목의 공지글을 올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걸그룹 AOA의 리더 지민이 FNC 엔터테인먼트와 작별했다.
13일 FNC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홈페이지에 '소속 아티스트 지민과의 전속 계약 종료 안내'라는 제목의 공지글을 올렸다.
FNC 측은 "소속 아티스트 지민과의 전속 계약 기간이 2022년 1월 12일로 종료되어 안내드립니다"라며 "지난 9년간 당사 소속 가수로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온 지민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비록 당사와 함께하는 인연은 마무리되었지만, 지민의 앞날과 향후 행보에 따뜻한 격려와 응원 부탁 드립니다"라고 말했다.
한편 지민은 AOA 1st 싱글 앨범 'Angels' Story'를 통해 데뷔해 리더이자 메인 래퍼로서 활약해 왔으나 같은 팀 멤버였던 권민아와의 갈등이 깊어지면서 활동을 중단했다.
이하 FNC 측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FNC엔터테인먼트입니다.
소속 아티스트 지민과의 전속 계약 기간이 2022년 1월 12일로 종료되어 안내드립니다.
지난 9년간 당사 소속 가수로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온 지민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비록 당사와 함께하는 인연은 마무리되었지만, 지민의 앞날과 향후 행보에 따뜻한 격려와 응원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사진제공=OSEN]
YTN star 곽현수 (abroad@ytnplus.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winter@ytnplus.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싱글몰트위스키 vs 스카치위스키‘ 다니엘이 설명해준다!
대한민국 24시간 뉴스채널 YTN [LIVE 보기]
이 시각 코로나19 확진자 및 예방접종 현황을 확인하세요.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솔로지옥' 김현중, 프리지아와 최종 커플 됐지만 "이상형은 한소희"
- 이코코 "재벌가 부회장과 루머? 부적절 섭외 과정 없다" (전문)
- 아이유 측 "악플 법적 대응...팬 차별, 그리팅 논란 죄송"(전문)
- [Y초점] '오겜' 정호연, 생에 첫 노미...美에선 이미 슈퍼스타급 대우
- KCM, 9살 연하 여성과 결혼 "혼인신고 마쳐"(공식)
- 미국 따라잡겠다는 중국...항모에 일렬로 선 전투기 보니 [지금이뉴스]
- [날씨] 찬바람 강해지며 곳곳 영하권 추위...체감온도 영하 12도
- 교회 앞 "2차 계엄 부탁" 현수막...'내란 선동' 고발 이어져
- "비겁한 변명과 거짓말로...해도해도 너무하다" 기자회견 본 전문가의 반응 [Y녹취록]
- 부모한테 월급 받는다...中 신종 직업에 드러난 처참한 사회상 [지금이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