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봐 언니들 싸움이다"..'레지던트 이블: 라쿤시티' 카야 스코델라리오, 新액션 여제 등극

조지영 2022. 1. 13. 16:4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레지던트 이블' 시리즈의 리부트 버전인 호러 액션 영화 '레지던트 이블: 라쿤시티'(요하네스 로버츠 감독)의 카야 스코델라리오가 샤를리즈 테론, 플로렌스 퓨, 한소희를 잇는 새로운 액션 여제로 존재감을 드러냈다.

오는 19일 개봉하는 '레지던트 이블: 라쿤시티'의 카야 스코델라리오가 반항적인 여전사 클레어로 변신해 관객들의 마음을 훔칠 예정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레지던트 이블' 시리즈의 리부트 버전인 호러 액션 영화 '레지던트 이블: 라쿤시티'(요하네스 로버츠 감독)의 카야 스코델라리오가 샤를리즈 테론, 플로렌스 퓨, 한소희를 잇는 새로운 액션 여제로 존재감을 드러냈다.

오는 19일 개봉하는 '레지던트 이블: 라쿤시티'의 카야 스코델라리오가 반항적인 여전사 클레어로 변신해 관객들의 마음을 훔칠 예정이다. 극중에서 카야 스코델라리오는 '레지던트 이블'의 시그니처라고 할 수 있는 케르베로스(T바이러스에 감염된 도베르만)에 맹렬히 맞서고, 갑자기 튀어나온 좀비들의 머리통을 차례로 날려버리는 등 달려드는 크리처들 사이에서 강렬하고 거침없는 액션을 선보인다.

특히 사냥에 쓰이는 총으로 알려져 있는 엽총을 활용한 그만의 파워풀한 액션은 짜릿한 쾌감을 선사할 것을 예고, 새로운 여전사의 탄생을 기대케 한다.

카야 스코델라리오에 앞서 짜릿한 액션 쾌감을 선보이며 관객들의 마음을 훔칠 액션 여제들이 존재한다. '매드맥스: 분노의 도로'의 퓨리오사 역을 맡은 샤를리즈 테론은 반삭의 머리와 철제 의수로 강렬한 비주얼을 선보이며 등장부터 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독재자 임모탄을 처치하기 위해 사막을 질주하며 수준급의 액션을 선보인 그는 여전사의 대명사가 되었다.

'블랙 위도우'에서 스칼렛 요한슨의 동생 옐레나 역을 맡은 플로렌스 퓨 역시 색다른 매력으로 극에 활력을 불어넣었다. 작은 체구에서 나오는 단단하고 절제된 액션에 솔직하고 거침없는 입담까지 선보이며 관객들에게 강한 인상을 남겼다.

'마이 네임'에서 아버지를 죽인 범인을 찾기 위해 조직에 들어간 지우로 완벽 변신한 한소희는 살벌한 액션 연기와 함께 복수를 향한 처절한 감정 연기까지 훌륭하게 소화해내며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레지던트 이블: 라쿤시티'는 엄브렐러의 철수 후 좀비 바이러스에 의해 지옥으로 돌변한 라쿤시티를 탈출하기 위한 생존자들의 사투를 그린 서바이벌 액션 호러 작품이다. 카야 스코델라리오, 해나 존-케이먼, 로비 아멜, 톰 호퍼, 에반 조지아, 다널 로귀, 닐 맥도프 등이 출연했고 '헬브리더' '저주받은 숲' '악마가 전화할 때' '47 미터'의 요하네스 로버츠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오는 18일 전야 개봉한다.

soulhn1220@sportschosun.com

▶2022 임인년 신년운세 보러가기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비, 칼은 왜 들고 있어 '2살연상 ♥김태희'도 깜짝 놀랄 셀카
허정민, 몰카보며 드는 생각 “10년 전 찍힌 영상 공개했으면..후회”
'상간녀 논란' 황보미 “유부남인줄 몰랐다..아내분과 오해 풀어”
'전현무♥' 이혜성 41kg 글래머인데 “외모 강박 폭식증”
포승줄 묶인 조영남..“윤여정에 다시 전화 온다면 내가 바람을..”
'송자호와 결별' 박규리, 무슨 일? 의미심장 SNS “인류애의 상실”
'혜리♥' 류준열 "사진 찍는 이유? '내가 거기 있었다' 존재감 커"
이런 선풍기는 없었다. 선풍기인가? 에어컨인가?
'비거리' 최대! 믿고 치는'드라이버' 전세계 최저가! 10자루 한정!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