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라드 퀸' 린, 겨울 녹일 '평생' 발매..딩고 뮤직 출연도

손봉석 기자 2022. 1. 13. 16:2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경향]

린 ‘평생’ 앨범 커버. 325E&C 제공


가수 린이 애절하고 따스함이 가득한 노래로 컴백한다.

린은 13일 오후 6시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평생’을 발매한다.

새노래 ‘평생’은 평생의 아픔으로 남은 애절한 사랑을 이야기한다. 린이 직접 작사 작업에 참여해 사랑의 한 과정인 이별 속 아픔의 다양한 감정을 녹여내며 곡의 진정성을 더했다.

특유의 음색으로 무장한 린은 신곡 ‘평생’으로 ‘명품 보컬’ 존재감을 드러내며 리스너들의 추운 겨울을 따스하게 녹일 예정이다.

린은 사소하고 작은 일상 속에서 균열이 시작된 사랑을 특유의 감각으로 담아내며 리스너들 추억을 자극한다. 또 그때의 만남을 원망하듯 가슴 아픈 넋두리를 하는 노래속 자아의 애절한 마음을 잘 표현했다.

린은 이번 신곡으로 한층 성숙한 감성을 예고하고 있으며 최근 유튜브 딩고뮤직 ‘린(LYN)의 킬링보이스를 라이브로! -My Destiny, …사랑했잖아…, 곰인형, 자기야 여보야 사랑아, 시간을 거슬러, 통화연결음’에 출연하는 등 다양한 포멧으로 활동에 들어갔다.

린은 13일 오후 6시 신곡 ‘평생’을 발매하고 오는 2월 19일-20일 양일간 단독 브랜드 콘서트 ‘HOME (홈)’을 개최하며 팬들과 만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