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예진♥현빈 여행 목격담.."현빈 단골 펜션에 손예진 동행" 사인 공개

이유나 2022. 1. 13. 16:2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손예진 현빈의 여행 목격담이 뒤늦게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SNS에는 현빈과 손예진의 지난 여름인 7월 동반 여행 목격담이 게재돼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제주에 산다는 해당 네티즌은 "지난 여름, 현빈이 자주 찾던 숙소에 손예진을 데려왔다"며 현빈과 손예진에게 받은 2장의 사인을 공개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 배우 손예진 현빈의 여행 목격담이 뒤늦게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SNS에는 현빈과 손예진의 지난 여름인 7월 동반 여행 목격담이 게재돼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제주에 산다는 해당 네티즌은 "지난 여름, 현빈이 자주 찾던 숙소에 손예진을 데려왔다"며 현빈과 손예진에게 받은 2장의 사인을 공개했다.

공개 연인임에도 열애를 공식적으로 인정한 뒤 오히려 같이 찍힌 사진 한 장 공개된 적이 없는 두 사람이기에 현빈과 손예진의 사인이 나란히 담겨진 사인지마저 설레임을 안긴다.

특히 손예진은 사인지에 "2021년 7월" 이라는 날짜까지 표기하며 구체적인 여행 시기가 공개됐다. 공개연인으로 거리낌 없는 편안한 여행이었음이 드러난다.

공식 연인을 선언하기 전에는 미국 마트에서 함께 장을 보는 모습이 포착되면서 열애설에 불을 붙였던 두 사람이기도 하다.

지난 1월 11일 생일을 맞았던 손예진에게 현빈은 어떤 선물로 기쁘게 했을지도 궁금증을 유발한다.

손예진 현빈은 2019년 tvN '사랑의 불시착'에서 함께 호흡한 사이로 지난해 공개 열애를 인정하고 예쁘게 만나는 사이다. 현재 손예진은 내달 방송하는 새 드라마 JTBC '서른, 아홉' 촬영에 매진 중이며 현빈은 우민호 감독의 차기작 '하얼빈'에 출연을 확정했다.

영화 '하얼빈'은 '내부자들' '마약왕' '남산의 부장들'을 통해 격동의 대한민국 현대사를 스크린에 성공적으로 담아냈던 우민호 감독의 차기작으로 1900년대 초 하얼빈을 배경으로, 조국을 되찾기 위해 목숨을 걸었던 독립투사들의 이야기를 다룬 첩보액션대작이다. 2022년 크랭크인으로 현빈도 바쁜 새해를 보낼 예정이다.

lyn@sportschosun.com

▶2022 임인년 신년운세 보러가기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비, 칼은 왜 들고 있어 '2살연상 ♥김태희'도 깜짝 놀랄 셀카
허정민, 몰카보며 드는 생각 “10년 전 찍힌 영상 공개했으면..후회”
'상간녀 논란' 황보미 “유부남인줄 몰랐다..아내분과 오해 풀어”
포승줄 묶인 조영남..“윤여정에 다시 전화 온다면 내가 바람을..”
'전현무♥' 이혜성 41kg 글래머인데 “외모 강박 폭식증”
'송자호와 결별' 박규리, 무슨 일? 의미심장 SNS “인류애의 상실”
'혜리♥' 류준열 "사진 찍는 이유? '내가 거기 있었다' 존재감 커"
이런 선풍기는 없었다. 선풍기인가? 에어컨인가?
'비거리' 최대! 믿고 치는'드라이버' 전세계 최저가! 10자루 한정!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