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단신]홈플러스, '물가 안정 프로젝트' 행사 外

이국현 2022. 1. 13. 16:17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이국현 기자 = ▲홈플러스가 코로나19 장기화로 움츠러든 소비에 활력을 더하고 가계에 도움이 되기 위해 '물가 안정 프로젝트' 행사를 진행한다. 첫 주차인 오는 19일까지는 '갈비 페스티벌'과 '제철 활어회' 프로모션을 열고 냉동 갈비와 제철 활어회를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간식거리와 가정간편식은 2개 이상 구매 시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전기 그릴·팬·찜기, 에어프라이어는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롯데온이 오는 26일까지 설 맞이 '온 마음 설 본행사'를 진행한다. 롯데온에서 진행하는 통합행사로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및 셀러들의 상품을 한 곳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각 상품별 최대 혜택을 받아 구매가 가능하다. 행사 기간에는 설 선물세트에 적용할 수 있는 최대 10% 할인 쿠폰 및 카드사별 최대 10% 추가 즉시 할인, 엘포인트(L.POINT) 최대 300만점 적립 혜택 등을 제공한다.

▲CJ온스타일이 설 명절을 앞두고 자체 프리미엄 식품관 '맛있는가(家)'에서 식품명인의 정성과 손맛이 깃든 '마스터'(MASTER)관을 집중 운영한다. 마스터관에서는 전통장 장인 기순도, 매실 장인 홍쌍리, 도토리묵 장인 김영근 등 대중적 인지도와 명성을 갖춘 식품명인 먹거리를 구매할 수 있다.

▲위메프는 농림축산식품부, 한국농수산유통공사와 함께 농축산물 소비 촉진 캠페인 '대한민국, 농할 갑시다!'를 진행한다. 설 명절을 맞아 코로나 장기화로 침체된 내수 경제를 활성화하고, 소비자들에게 우수한 품질의 국내산 농축산물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는 취지다. 행사에서는 설 선물세트, 제수품, 지역 특산물, GAP·친환경 인증 상품 등을 선보인다. 모든 고객에게 '농할 갑시다' 상품 1만원 이상 구매 시 2000원 할인 가능한 쿠폰을 제공한다.

▲온라인 마켓플레이스 G마켓·옥션이 코웨이와 손잡고 오는 31일까지 렌탈 건당 3만원씩 기부하는 캠페인을 진행한다. 코웨이 본사 직영 스토어에서 판매되는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등 전 제품 모두에 적용된다. 기부금은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의 취약계층아동 새학기 응원 비용으로 전달한다. 렌탈 계약 시 스마일캐시 3만원을 증정하며,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서는 3단 우산 기프트를 제공한다.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은 오는 14일부터 23일까지 2층 브레게 매장에서 스위스 명품 시계 브랜드 '브레게'(Brequet)의 마스터피스 컬렉션을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전시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에서는 스위스 명품 시계 브랜드 브레게의 하이 주얼리 워치와 그랜드 컴플리케이션 워치 10여 종을 선보인다. 대표 상품은 '브레게 포켓 워치'(No.5, 26억원 상당), 1000개 이상의 바게트 컷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하이 주얼리 워치 '비 크레이지'(Be Crazy, 24억 상당) 등이다.

▲11번가가 오는 31일까지 설 맞이 '선물하기 서비스' 전용 기획전인 '설레는 설 선물' 행사를 열고, 프리미엄 디저트·신선식품부터 전통주·핸드메이드 등 이색 설 선물 70여 종을 모아 선보인다. 기존 설 선물세트와는 차별화된 상품 라인업으로 11번가 MD가 새롭게 발굴했거나 11번가에 최근 입점한 신규 셀러의 프리미엄 상품들을 엄선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lgh@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