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나래X입짧은햇님, '찐' 맛집 가려낸다.."'줄 서는 식당' 17일 첫방" [공식]

2022. 1. 13. 15:4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김나라 기자] 개그우먼 박나래와 먹방 유튜버 입 짧은 햇님이 '줄 서는 식당'으로 의기투합했다.

케이블채널 tvN 새 예능 '줄 서는 식당'은 화려한 비주얼과 간증 후기로 SNS를 도배하는 핫플레이스들, 극악의 웨이팅으로 소문난 식당들 중에서 옥석을 골라내는 고품격 '찐 맛' 탐사 예능이다.

출연자들은 SNS 등 온라인에서 가장 핫한 식당들을 찾아가 직접 줄 서고, 맛 보고, 체험해 보며 진짜 맛집인지 철저한 검증에 나선다. 음식 맛은 물론, 인테리어, 서비스 등 줄 서는 식당들의 고유한 강점을 파헤치는 과정이 흥미진진함을 유발하는 동시에 군침을 돌게 만들 것으로 관심을 모은다.

특히 스타 미식가 박나래와 프로 먹방러 입 짧은 햇님이 '줄 서는 식당' 출연을 앞두고 있어 많은 관심이 집중된다. 평소 음식 트렌드에 민감한 박나래, 그리고 매주 tvN '놀라운 토요일'에 출연해 큰 화제를 몰고 있는 구독자 174만 명의 먹방 유튜버 입 짧은 햇님의 의기투합이 고품격 맛 탐사 가이드를 기대하게 만든다.

이 밖에도 각 분야의 셰프 등 전문가들도 출연해 날카로운 맛 평가를 지원할 예정이다.

최근 공개된 예고 영상에서는 박나래와 입 짧은 햇님, 그리고 박은영 셰프가 맛집 검증을 위해 한 식당을 찾은 모습이 공개돼 눈길을 사로잡는다. 세 사람은 가도 가도 끝이 없는 줄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하는 것. 오랜 기다림 끝에 마침내 식당에 들어서지만, 예상치 못한 돌발 상황을 맞닥뜨리고 당황하는 모습이 이들에게 어떤 일이 일어났을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과연 이들이 기다린 음식이 무엇일지는 방송을 통해 모두 확인할 수 있다.

힙포 탐구생활 '줄 서는 식당' 첫 회는 오는 17일 오후 7시 20분에 방송된다.

[사진 = tvN]-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