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세 연하' 앨리아 쇼캣 "브래드 피트, 나와 열애설 난 것 알지도 못해..교제 NO"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브래드 피트와 열애설에 휩싸였던 앨리아 쇼캣이 "브래드 피트는 열애설이 난 것을 알지도 못했다"는 취지의 인터뷰를 해 화제다.
최근 배우 앨리아 쇼캣은 뉴요커와의 인터뷰에서 "브래드 피트는 내가 말해주기 전까지 우리의 열애설에 대해 전혀 알지 못했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효주 기자]
브래드 피트와 열애설에 휩싸였던 앨리아 쇼캣이 "브래드 피트는 열애설이 난 것을 알지도 못했다"는 취지의 인터뷰를 해 화제다.
최근 배우 앨리아 쇼캣은 뉴요커와의 인터뷰에서 "브래드 피트는 내가 말해주기 전까지 우리의 열애설에 대해 전혀 알지 못했다"고 말했다. 브래드 피트가 타블로이드 신문을 읽지 않기 때문이라고.
이어 앨리아 쇼캣은 "내가 그에게 '모두 우리가 사귀고 있다고 생각하는 거 알아요? 나는 미행당하고 있어요' 라고 말했고, 그러자 그는 '미안해' 라고 했다. 또 '당신이 나와 시간을 보내면, 그럴 수도 있다'고 했다"며 당시 브래드 피트의 반응을 전했다.
또 앨리아 쇼캣은 "물론 브래드 피트는 훌륭한 남자지만 나와는 아무 관계 아니다"고 강조했다.
과거 다수의 외신은 26살 차이인 두 사람이 교제 중이라고 보도했다. 2019년과 2020년 콘서트에 함께 참석한 파파라치 사진이 공개됐기 때문.
당시 브래드 피트 측 관계자는 "두 사람은 친구일 뿐 낭만적인 사이가 아니다"며 "앨리아 쇼캣은 브래드 피트가 어울리는 예술가 친구 중 한 명"이라고 일축한 바 있다.
뉴스엔 배효주 hyo@
사진제공=TOPIC / Splash News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류화영, 탄력적 애플힙으로 반전 뒤태 “데드리프트 60㎏ 들면 이렇게”
- ‘권상우♥’ 손태영, 눈 내린 미국집 마당 공개…얼마나 넓으면 끝이 안 보여
- “갤러리 같아” 이다해 럭셔리 자택 공개, 스위트홈 침실→널찍·모던 거실까지 ‘전참시’
- ‘주상욱♥’ 차예련, 야식도 분위기 넘치네 “청양고추 넣은 꽃게라면”
- 한예슬, 10살 연하 남친 질투할 애플힙 인증샷 “너무 예뻐서…”
- 전소민, 유재석도 못 알아볼 아찔한 자태‥트임 드레스로 반전매력
- 최민수♥강주은, 호텔 같은 널찍+화사한 집 공개‥인테리어 센스 깜짝
- 모모랜드 주이, 의외의 글래머 비키니 몸매 공개‥美 플로리다 해변 사로잡네
- 송경아, 하와이 해변 비키니 입고 뽐낸 완벽 복근…톱모델 몸매가 이 정도
- ‘81억 신혼집’ 클라라, 레깅스로 인생역전 할만했네‥충격적 S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