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다디지탈, 네이버 웹툰 '취사병 전설이 되다' 게임 판권 계약 체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다디지탈(대표 이윤열)은 네이버웹툰에 연재 중인 '취사병 전설이 되다(글 제이로빈/그림 이진수)'에 대한 게임 판권 계약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나다디지탈 관계자는 "이번 네이버웹툰과의 파트너 체결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웹툰이 게임으로 재탄생 될 수 있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많은 독자들과 더불어 게임 이용자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는 차별화된 글로벌 콘텐츠를 만들어 낼 것"이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김한준 기자)나다디지탈(대표 이윤열)은 네이버웹툰에 연재 중인 ‘취사병 전설이 되다(글 제이로빈/그림 이진수)’에 대한 게임 판권 계약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나다디지탈이 확보한 네이버웹툰 ‘취사병 전설이 되다’는 인기 웹소설 ‘취사병 전설이 되다’를 웹툰으로 제작한 작품으로 흙수저인 20대 청년 ‘강성재’가 군에 입대해 전설의 취사병으로 성장하는 스토리를 다루고 있다.
나다디지탈은 이미 ‘랜스디: 랜덤스킬디펜스’와 ‘마피아 3D’ 등을 개발하고 출시한 경험이 있는 게임 개발사다.
나다디지탈 관계자는 “이번 네이버웹툰과의 파트너 체결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웹툰이 게임으로 재탄생 될 수 있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많은 독자들과 더불어 게임 이용자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는 차별화된 글로벌 콘텐츠를 만들어 낼 것”이라고 전했다.
김한준 기자(khj1981@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다디지탈, NFT 게임 ‘슬라임월드’ 글로벌 사전예약 오픈
- 스틸리언, '나다디지탈' 게임에 모바일 보안 지원
- 나다디지탈, 모바일 캐주얼 게임 '마피아3D' 정식 출시
- 나다디지탈, 모바일 캐주얼게임 '마피아3D' 사전예약
- [ZD브리핑] 국정기획위원회 출범…삼성전자, 17일 글로벌 전략회의
- [AI는 지금] "인터넷의 여왕, AI 공인했다"…메리 미커, 5년 만에 트렌드 리포트 발표
- 어느날, 없던 섬이 솟았다…대체 무슨 일?
- "애플도 비중 100% 달성"…스마트폰용 OLED 채택률 꾸준히 확대
- 중국 이어 인도 IoT 시장 급성장...모듈 출하량 32% 증가
- MS 'ESG 진정성' 비판…수익은 치솟는데, 비영리 지원은 외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