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동제약, e-스포츠 광동 프릭스 응원 이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광동제약(대표이사 최성원)은 네이밍 스폰서십을 맺은 e-스포츠단 광동 프릭스의 2022년 LCK(League of Legend Championship Korea) 출전을 기념해 선수단 응원 이벤트를 실시한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광동 프릭스로 첫 출전하는 선수들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e스포츠 팬들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광동 프릭스는 아프리카TV가 창단 e-스포츠 선수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해 아프리카 프릭스→광동 프릭스로 변경
-응원댓글 담첨자, 점퍼 사인 유니폼 등 증정
2월17일까지 광동제약과 비타500 공식 SNS 계정(인스타그램)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에게 선수들이 실제로 착용했던 점퍼와 선수단 사인 유니폼, 비타500(비타민D)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이벤트 게시물에 응원 댓글을 남기면 추첨으로 당첨자를 선정한다. 당첨자는 2월24일 발표하며 참여 댓글의 일부는 판넬 등으로 제작해 선수들에게 전달된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광동 프릭스로 첫 출전하는 선수들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e스포츠 팬들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5일 열린 2022 LCK 스프링 미디어데이에 참여한 광동 프릭스의 ‘테디’ 박진성은 “새로운 도전이다. 3년 만에 새로운 감독, 코치, 선수들과 게임을 펼친다. 좋은 경기력으로 높은 위치에 올라가고 싶다”고 포부를 밝혔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양 “월 20만원 고시원 살아…母 22년 혈액암 투병” (아침마당)
- 유방암 아내 “한쪽 가슴 없는 내 탓 같아”→눈물바다 (애로부부)
- ‘스우파’ 라치카→‘류현진♥’ 배지현, ‘컬링 퀸즈’ 도전 [공식]
- 정수, 5기 의자왕 등극…영숙, 괴로움에 눈물 (나는 솔로)[TV북마크]
- 코드 쿤스트, ‘나혼산’ 출격…하루 식단 바나나+고구마 4개 (나혼산)
- ‘박미선♥’ 이봉원, 1억 5천만원 외제차 플렉스…“휠 값만 860만원”
- 김정민, 쓰레기 집서 매일 음주→子 방치까지 ‘충격’ (고딩엄빠5)[TV종합]
- 제니, 엉밑살 노출 부끄러웠나…귀여운 하트 모자이크 [DA★]
- 김윤주 “‘권정열♥’ 새벽 4-5시 귀가, ‘과부인가?’ 생각도” (아는 형수)[종합]
- ‘이혼’ 김민재, 전처에 재산분할 80억원→양육비 月 1200만원 예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