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지오코리아, '조니워커∙윈저' 등 위스키 선물세트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디아지오코리아가 2022년 임인년 설 명절을 맞아 조니워커, 윈저, 싱글톤, 라가불린, 코퍼독 등 다양한 프리미엄 위스키 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디아지오는 최근 위스키를 구매하는 국내 소비자의 니즈가 다양해짐에 따라 블렌디드 위스키부터 싱글몰트 위스키, 저도주 라인업까지 여러 가지 제품과 구성의 선물세트를 폭넓게 출시했다.
디아지오코리아의 2022년 위스키 설 선물세트 가격은 2만원대에서 31만원대까지 다양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이주현 기자 = 디아지오코리아가 2022년 임인년 설 명절을 맞아 조니워커, 윈저, 싱글톤, 라가불린, 코퍼독 등 다양한 프리미엄 위스키 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디아지오는 최근 위스키를 구매하는 국내 소비자의 니즈가 다양해짐에 따라 블렌디드 위스키부터 싱글몰트 위스키, 저도주 라인업까지 여러 가지 제품과 구성의 선물세트를 폭넓게 출시했다.
우선 조니워커 블루의 한정판 제품들을 선보인다. '조니워커 블루 고스트 앤 레어 피티바이크' 제품은 1993년 문을 닫은 피티바이크 증류소 등 현재는 운영하지 않는 일명 '유령 증류소' 세 곳을 포함한 총 8개 증류소에서 생산된 진귀한 위스키 원액들을 완성도 높게 블렌딩 한 스페셜 에디션이다.
'조니워커 블루 호랑이띠 에디션'은 2022년 호랑이해를 기념해 출시한 한정판 제품으로, 보틀과 박스에 산수화와 날개 달린 호랑이 그림을 화려하게 새겨 의미를 담았다. 날개 달린 호랑이는 호랑이가 날개를 단 것과 같이 하늘로 비상하여 더 큰일을 이룬다는 '여호첨익' 의미를 담고 있다. 또한 조니워커 블루(500ml)는 명절 기간에만 제공되는 프리미엄 케이스와 함께 구성했다.
위스키를 다양한 방식으로 즐기는 젊은 소비자층을 위한 선물세트도 마련했다. 홈술, 하이볼 트렌드에 맞춰 조니워커 레드와 블랙 패키지에는 하이볼 글라스가 함께 제공된다. 간단한 재료만 있으면 손쉽게 '조니진저 하이볼', '조니레몬 하이볼' 등을 제조할 수 있다.
배우 류준열을 앰버서더로 선정하며 젊고 트렌디한 브랜드 감성으로 재탄생한 프리미엄 저도주 '더블유 바이 윈저'도 선물세트를 마련했다. 더블유 바이 윈저는 자신만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더욱 감각적인 패키지를 입었다.
싱글몰트 위스키 선물세트도 선보였다. 높은 명성의 스코틀랜드 싱글몰트 생산지에서 탄생한 '싱글톤 더프타운 12년'을 합리적인 가격대에 선보인다. 싱글톤은 완성도 높은 밸런스와 부드러움으로 한국인의 입맛에 잘 맞는 싱글몰트 스카치위스키다.
이외에도 강렬한 풍미와 스모키함으로 위스키 애호가들의 필수 컬렉션으로 손꼽히는 '라가불린 8년', 다양한 방법으로 믹스해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스페이사이드 블렌디드 위스키 '코퍼독'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디아지오코리아의 2022년 위스키 설 선물세트 가격은 2만원대에서 31만원대까지 다양하다. 전체 선물세트 확인 및 구매는 전국 대형마트에서 가능하다.
디아지오코리아 관계자는 "위스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다양한 취향과 목적을 고려한 선물세트를 준비했다"며 "소중한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한 훌륭한 선택지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jhjh13@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한강서 놀다 유흥업소 끌려가 강간당한 여중생…"5년 뒤 출소, 무서워요"
- 14세 여중생 성폭행·촬영한 교장…"걔가 날 받아들였다"
- 신평 "내가 왜 간신?…공직 맡은 적 없고 尹에 쓴소리, 간신 자격도 없다"
- 이재명 "이분 꼭 찾아 달라"…그날 밤 맨몸으로 맞선 '여의도 장갑차맨'
- "내 방에서 이상한 소리가" 모텔 여종업원 유인 성폭행…저항하자 살해
- "트랙터 시위 여자 애들, 유럽이면 머리에 총알구멍 뚫렸지"…경찰 글 논란
- 유튜버 엄은향, 임영웅 '뭐요' 패러디했다가…"고소 협박 당해"
- 전성애 "엄마, 70대 때 본처 둔 연하남과 열애…그 사람 먼저 죽자 큰 충격"
- 이찬원 대상 영예…"KBS가 낳아주고 길러줘"(종합) [KBS연예대상]
- 곧 스물 예승이…'류승룡 딸' 갈소원, 몰라보게 달라진 분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