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르노리카 코리아, '로얄살루트 21년 리차드 퀸 에디션' 선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페르노리카 코리아는 위스키 '로얄살루트'와 영국 패션 디자이너 '리차드 퀸'의 만남으로 탄생한 '로얄살루트 21년 리차드 퀸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리차드 퀸은 대담하면서도 우아한 스타일로 주목받는 영국 패션 디자이너다.
리차드 퀸이 로얄살루트를 모티브로 제작한 드레스를 만나볼 수 있다.
김경연 페르노리카 코리아 마케팅 전무는 "영국의 두 아이콘이 만나 탄생한 이번 에디션이 프레스티지 위스키 팬들의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이비슬 기자 = 페르노리카 코리아는 위스키 '로얄살루트'와 영국 패션 디자이너 '리차드 퀸'의 만남으로 탄생한 '로얄살루트 21년 리차드 퀸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리차드 퀸은 대담하면서도 우아한 스타일로 주목받는 영국 패션 디자이너다. 이번 한협업 제품에는 리차드 퀸이 자주 사용하는 플라워 패턴을 넣었다. 특히 경이로움을 의미하는 블루 로즈와 로얄살루트의 탄생지 스코틀랜드를 상징하는 엉겅퀴 패턴을 적용했다.
제품은 싱글몰트와 그레인 위스키를 블렌딩해 독특한 풍미를 완성했다. 사과와 복숭아의 과일 맛에 초콜릿과 생강 맛이 조화를 이룬다. 입안에 오래 머무는 꽃 향도 느낄 수 있다.
로얄살루트는 이번 에디션 출시와 함께 '엣지 오브 뷰티' 캠페인과 팝업스토어를 공개한다. 팝업 스토어는 오는 15일까지 청담 분더샵에서 진행한다. 리차드 퀸이 로얄살루트를 모티브로 제작한 드레스를 만나볼 수 있다.
김경연 페르노리카 코리아 마케팅 전무는 "영국의 두 아이콘이 만나 탄생한 이번 에디션이 프레스티지 위스키 팬들의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b3@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차은경 판사, 尹에 '비상입법기구 뭐냐' 질문…'미쳤소?' 의미" 박범계 해석
- "결근 하면 회사 잘려, 관심 좀"…체포된 尹 지지자 호소에 반응은?
- 금나나, 26세 연상 레저 재벌과 결혼 후 TV 깜짝 등장…미모 여전
- '수인번호 10번' 윤석열 대통령, 3.7평 수용동 독방서 지내
- "반나체 여성 있는 술집으로 안내하더니"…그리스서 만난 친절한 노인의 반전
- 김송 "♥강원래에 홀려 숭배…콩깍지 벗겨지고 지옥, 이혼 원했다"
- '한국사 1타강사' 전한길 "비상계엄과 탄핵, 원흉은 선관위" 논란
- '유튜버 데뷔' 노주현 800평 전원주택 공개…"대형 아파트 한 채 값"
- "희대의 역적, 한국서 죄인으로 살길"…尹 지지자들, 차은경 판사에게 막말
- "이게 민주화" "판사 어딨어!" 폭동 생중계 극우 유튜버…방송에 이름 박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