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PGA 진출' 안나린, 커피스미스와 후원 계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커피 전문 프랜차이즈 커피스미스가 미국여자프로골프(LPGA)투어 퀄리파잉(Q) 시리즈를 수석으로 통과한 안나린(26)과 2022년 행보를 함께한다.
안나린은 2014년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투어에 데뷔해 통산 2승을 거두고 지난해 12월 Q시리즈를 수석으로 통과, 2022년 LPGA투어에서 활약하게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나연준 기자 = 커피 전문 프랜차이즈 커피스미스가 미국여자프로골프(LPGA)투어 퀄리파잉(Q) 시리즈를 수석으로 통과한 안나린(26)과 2022년 행보를 함께한다.
안나린의 매니지먼트사 세마스포츠마케팅은 13일 "안나린과 커피스미스가 지난 6일 커피스미스 사옥에서 후원 협약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안나린은 2014년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투어에 데뷔해 통산 2승을 거두고 지난해 12월 Q시리즈를 수석으로 통과, 2022년 LPGA투어에서 활약하게 됐다.
손태영 커피스미스 대표는 "LPGA로 무대를 옮긴 안나린 프로의 도전 정신과 집중력에 박수를 보내고 앞으로도 계속 좋은 소식들을 전해줄 것이라 기대하고 응원한다"고 격려했다.
안나린은 "후원을 결정해주셔서 감사하다. LPGA에 도전하는 저에 대한 관심과 응원에 대해 실감하고 있다. 새로운 환경과 코스에 빠르게 적응하여 저만의 장점을 잘 살려 좋은 결과로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지난 11일 미국 캘리포니아주 팜스프링스로 출국한 안나린은 현지 적응 훈련을 마치고 1월말 게인브릿지 LPGA대회에 출전한다.
yjra@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정우성·신현빈, 커뮤니티발 '커플템' 열애설…양측 "사실무근"
- 4인조 강도, 일가족 4명 생매장…뺏은 돈은 겨우 20만원
- 8만원 파마 후 "엄마가 사고 났어요"…CCTV 찍힌 미용실 먹튀 남성[영상]
- '상의 탈의' 나나, 전신 타투 제거 모습 공개…"마취 크림 2시간"
- 100억대 재산 잃고 기초수급자로…한지일 "11평 집에서 고독사 공포"
- '하루 식비 600원' 돈 아끼려 돼지 사료 먹는 여성…"제정신 아니네"
- 김구라 "조세호가 뭐라고…내가 X 싸는데 그 결혼식 어떻게 가냐"
- 최준희, 母최진실 똑닮은 미모…짧은 앞머리로 뽐낸 청순미 [N샷]
- '무계획' 전현무, 나 혼자 살려고 집 샀다 20억원 벌었다
- 음식에 오줌 싼 아이, 그대로 먹은 가족…"○○ 쫓는다" 황당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