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희x빅가이로빈 협업 "팬들을 위한 새해 선물"

김하영 온라인기자 2022. 1. 13. 13:2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경향]

환희. 사진제공=BT엔터테인먼트


환희는 빅가이로빈과 협업을 공개하여 신곡의 발표를 알렸다.

‘플라이 투더 스카이’의 보컬 환희가 오는 19일 신곡‘나는 어쩌지 못해’를 발매 소식을 13일 오전에 발표했다.

빅가이로빈(bigguyrobin)이 작사,작곡하고 최상언(clearfile), 김홍준(1041) 팀이 편곡, 프로듀싱한 이곡은 예정된 이별을 앞두고 있는 비참함, 헤어질 걸 알면서도 한번더 사랑한다고 외치는 쓸쓸함을 환희만의 감성으로 진하게 담았다.

또한‘늦은밤 너의 집 앞 골목길에서’(노을), 사랑은 지날수록 더욱 선명하게 남아‘(전상근), 우린 어쩌다 헤어진걸까’(허각) 등 많은 히트곡을 만들어낸 빅가이로빈의 천재성과 연주자 및 스태프들이 협업을 해 발라드의 진수를 보인다.

환희는 이번 곡에 대해 “팬들을 위한 새해 선물”이라면서 “이를 시작으로 더욱 다양한 프로그램과 콘텐츠에 본격 참여 할 계획”이라며 강한 의욕을 나타냈다.

근래 신생 기획사 BT엔터테인먼트에 새둥지를 튼 환희는 코로나 상황에도 불구하고, 환희 브랜드 콘서트‘가족’이 전석 매진되는 등 성황리에 공연을 마쳤다.

1999년 플라이투더스카이로 데뷔, 올해 23년차를 맞는 환희는 솔로 가수로서 노래와 춤은 물론 OST, 연기자, 뮤지컬 배우, 광고모델 등 만능엔터테이적 재능을 보였다.

김하영 온라인기자 hayoung0719@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