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2게더', '입소문 흥행' 씽나게 계속된다

2022. 1. 13. 11:5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김나라 기자] 애니메이션 영화 '씽2게더'가 개봉 2주 차에도 관객들의 폭발적인 입소문과 N차 관람 열기를 이어가고 있다.

사회적 거리두기가 지속되는 와중에 '씽2게더'를 향한 관객들의 식지 않는 반응이 더해지며 새해 극장가 활기를 보태고 있는 것. 특히 강력한 신작들의 공세 속에서도 자막과 더빙 포맷 N차 관람 열풍까지 이어지고 있는 바, 극장가를 수놓을 장기 흥행 신드롬을 이어갈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같이 박스오피스 장기 흥행을 이어갈 수 있는 데에는 실관람객들의 호평이 주요 요인으로 작용했다. 새해 개봉 외화 박스오피스 1위를 시작으로 새해 첫 애니메이션의 흥행 저력을 보여주고 있는 '씽2게더'는 개봉 2주 차에도 CGV 골든에그지수 98%를 기록하며 동시기 개봉작들에 비해 높은 평점으로 실관람객들의 높은 만족도를 실감하게 하고 있다. 완성도 높은 비주얼과 콘서트를 방불하게 하는 OST 라인업, 그리고 재미와 감동을 선사하는 스토리를 그려내며 웰메이드 엔터테이닝 무비의 진수를 선사했다. .

'씽2게더'는 오디션 그 이후 전 세계가 주목하는 쇼 스테이지에 오르기 위한 크루들의 고군분투 도전기를 그린 2022년 첫 번째 엔터테이닝 무비다.

[사진 = 유니버설 픽쳐스]-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