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평군, '함평천지몰'서 설맞이 대규모 할인행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남 함평군은 농·특산물 쇼핑몰인 '함평천지몰'에서 오는 14일부터 2월 28일까지 설맞이 대규모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함평군은 이번 행사에서 신선한 농·축·수산물을 최대 47%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특별 할인행사를 실시한다.
한편 '함평천지몰'은 소비자들이 함평군에서 생산된 우수 농·특산물을 온라인으로 손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마련된 전자상거래 장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함평=황태종 기자】전남 함평군은 농·특산물 쇼핑몰인 '함평천지몰'에서 오는 14일부터 2월 28일까지 설맞이 대규모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함평군은 이번 행사에서 신선한 농·축·수산물을 최대 47%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특별 할인행사를 실시한다.
'함평천지몰'에서는 전남 10대 고품질 브랜드 쌀로 선정된 '함평나비쌀'을 비롯해 한우, 장어 등 함평지역에서 나고 자란 청정 먹거리들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여기에 카스테라, 김, 부각 등 실속형 선물세트부터 한우, 장어, 전복 등 프리미엄 선물세트까지 다양한 가격대의 설맞이 선물세트도 마련돼 있어 소비자들의 명절 선물 고민을 덜어줄 것으로 기대된다.
구매 고객을 위한 풍성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신규 회원에게는 3000원 할인 쿠폰이 지급되며, 행사기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과 포인트도 지급된다.
함평군 관계자는 "공기 좋고 물 맑은 '청정함평'에서 나고 자란 우수 농·특산물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올해도 지역 농특산물 판매 촉진을 위해 다양한 시책들을 발굴·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함평천지몰'은 소비자들이 함평군에서 생산된 우수 농·특산물을 온라인으로 손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마련된 전자상거래 장터다. 지난해 8월 오픈해 현재 78개 업체가 입점해 300여개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모텔도 아닌데"…대낮 카페서 성관계 한 커플 논란
- 9살 연하 결혼 은지원 "씻고 나오면 잠옷 세팅해줘"
- 정선 사북 하천서 50대 숨진 채 발견…경찰 수사 착수
- 백현진 "술·담배 끊고 연애·섹스도 다 안한다"
- 가출한 '고딩맘' 불륜 상대, AI였다 "가상결혼식도 올려"
- 신기루 "비키니 화보 제안 받아…'맥심'도 관심 보이더라"
- 폴킴 "아내 허락 없이 5만원 이상 못 써…저작권 절반 요구도"
- "공주님" 달콤한 말에 85만원 탕진…'호스트 카페' 실체
- MC몽, 집에 걸린 히틀러 초상화 논란 "누군가의 피를 빨아먹는…"
- 정원 정리하다 나온 600년 된 금화…9억원 횡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