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스쿠찌, 방준배 바리스타 초청 '게스트 바리스타 아워'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파스쿠찌는 오는 14일 서울 양재동 에스프레소 바에서 '게스트 바리스타 아워' 행사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게스트 바리스타 아워는 바리스타 챔피언이 창작 메뉴를 제조해 제공하는 행사로 올해 2회째를 맞는다.
이번 행사는 2017년도 챔피언인 방준배 바리스타를 초청해 '에스프레소의 영광'을 주제로 14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윤다정 기자 = 파스쿠찌는 오는 14일 서울 양재동 에스프레소 바에서 '게스트 바리스타 아워' 행사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게스트 바리스타 아워는 바리스타 챔피언이 창작 메뉴를 제조해 제공하는 행사로 올해 2회째를 맞는다. 이번 행사는 2017년도 챔피언인 방준배 바리스타를 초청해 '에스프레소의 영광'을 주제로 14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진행한다.
방준배 바리스타는 파스쿠찌 창립자에게 헌정하는 의미를 담아 이탈리아 정통 레시피를 구현한 시그니처 '디노'를 선보인다. 디노는 시트러스 그라니따와 초콜릿 넛트 그라니따를 클래식 에스프레소와 함께 제공하는 메뉴다.
이외에도 방준배 바리스타가 직접 제조하고 제공하는 에스프레소 마끼아또 플래터, 에스프레소 콘파나 플래터 등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협업 제품 3종은 행사가 끝난 이후에도 에스프레소 바에서 오는 3월31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파스쿠찌는 '게스트 바리스타 아워' 행사를 기념해 시그니처 '디노'를 구매하면 선착순 50명에게 커피박으로 만든 '커피 화분 색칠 키트'를 증정한다.
한편 '에스프레소 바'는 파스쿠찌가 이탈리아 정통 커피 브랜드 정체성을 강화하기 위해 문을 연 시그니처 매장이다. 이탈리아 현지 에스프레소 바의 모습을 재현해 지난해 10월 양재동 SPC그룹 사옥 1층에 선을 보였다.
maum@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한강서 놀다 유흥업소 끌려가 강간당한 여중생…"5년 뒤 출소, 무서워요"
- 조진웅, 尹 탄핵 촉구 집회 VCR 등장 "국민으로서 엄중한 사태 예의 주시"
- "완전 미쳤어" "대표님 언제?"…조국혁신당 '그날 밤' 단톡방 폭발
- 14세 여중생 성폭행·촬영한 교장…"걔가 날 받아들였다"
- '90세 조부와 여행' 유튜버 "학폭 댓글에 유퀴즈 방송 연기" 억울함 호소
- 유튜버 엄은향, 임영웅 '뭐요' 패러디했다가…"고소 협박 당해"
- 62세 서정희, 6세 연하 남친과 애틋 "절망 끝에 만난 기쁨" [N샷]
- 곧 스물 예승이…'류승룡 딸' 갈소원, 몰라보게 달라진 분위기
- "가족 모두 한복 입고 축하해주는 꿈"…다음날 2억 복권 당첨
- 장예원 "전현무와 1시간 반씩 전화통화…말투 다정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