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학기 정상등교 추진..정종철 교육 차관, '학교일상회복지원단' 회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정종철 교육부 차관이 올 3월 정상등교를 추진하기 위해 전국 시도교육청과 방학 중 방역조치 사항 등을 논의한다.
정종철 차관은 13일 오후 정부세종청사에서 전국 17개 시·도 교육청 부교육감과 올해 첫' '학교일상회복지원단 회의를 영상으로 개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3월 정상등교 준비사항 등 논의
[헤럴드경제=장연주 기자] 정종철 교육부 차관이 올 3월 정상등교를 추진하기 위해 전국 시도교육청과 방학 중 방역조치 사항 등을 논의한다.
정종철 차관은 13일 오후 정부세종청사에서 전국 17개 시·도 교육청 부교육감과 올해 첫’ ‘학교일상회복지원단 회의를 영상으로 개최한다.
학교일상회복지원단 회의는 코로나19 상황에서도 학생들이 일상을 회복할 수 있도록 교육부와 시·도 교육청이 함께 학교방역과 학사운영 등을 점검하기 위해 지난해 4월부터 격주로 운영되고 있다.
이날 회의에서는 코로나19 오미크론 변이 확산 상황 등을 공유하고, 올 3월 새 학기 정상등교를 추진하기 위해 방학기간 학교방역 준비사황 등을 논의할 예정이다.
정 차관은 “새해가 밝았지만 오미크론 변이의 확산 등 여전히 엄중한 코로나19 상황으로 마음이 무겁다”며 “올해는 코로나19 위기를 넘어 학생들에게 학교의 일상을 온전히 되돌려 줄 수 있도록 교육부와 시·도 교육청이 함께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yeonjoo7@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정재, 美 SAG 남우주연상 후보 올라…한국 남자 배우 최초
- ‘주방흡연’ SNS 올린 롯데리아 알바생…영업 일시 중단
- KCM, 9세 연하 비연예인 여자친구와 결혼…“혼인신고 마쳐”
- "이거 실화냐"…버스 뒷좌석서 담배 피우는 남학생들
- “김건희 7시간 통화” 녹음 공개 예고에...국민의힘 “정치 공작” 고발
- [영상]주차장서 술래잡기하던 아이와 '쾅'...부모 “합의금 70만원 내놔라”
- 강남 클럽 귀 절단사건 미스터리…클럽 측 "CCTV 돌려봤지만"
- 흰 쌀밥에 스팸 한 조각…맛있지만 죄책감 드는 이유 [지구, 뭐래?]
- 장동민 “6세 연하 아내와 사귀기 전 키스했다”
- 강남 클럽서 20대 여성 귀 잘린 채 피흘리며 발견…경찰 내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