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 '채근담'과 손잡고 명절용 밀키트 2종 출시 [쇼핑카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hy가 미슐랭 레스토랑 '채근담'과 손잡고 설 명절을 겨냥한 밀키트를 새롭게 출시했다.
hy는 채근담의 명절상 인기메뉴인 떡국과 오색잡채를 RMR로 선보였다고 13일 밝혔다.
유명렬 hy 마케팅 담당은 "한식 파인 다이닝계의 선두주자인 '채근담'과 협업하게 되어 기쁘다"며 "거리두기 등으로 지친 일상이지만 간편한 밀키트를 통해 풍성하고 즐거운 명절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hy가 미슐랭 레스토랑 '채근담'과 손잡고 설 명절을 겨냥한 밀키트를 새롭게 출시했다. hy는 이번 협업을 시작으로 레스토랑 간편식(RMR)을 연이어 선보이며 밀키트 제품군 성장세를 높여 나갈 계획이다.
hy는 채근담의 명절상 인기메뉴인 떡국과 오색잡채를 RMR로 선보였다고 13일 밝혔다. 채근담은 미슐랭 가이드에 선정된 20년 전통의 한정식 전문점으로, 제철 나물과 채소를 이용한 한국식 채식주의를 지향한다.
신제품 채근담 떡국은 채소 베이스 육수를 사용해 깔끔하고 담백한 국물 맛이 특징이다. 쌀떡과 떡국소스, 참기름 등이 포함되어 있어 끓는 물에 떡과 소스를 넣고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다. 마지막에 동봉한 야채를 볶아 올리면 된다. 오색잡채는 당면과 특제소스는 물론 느타리, 파프리카, 부추 등 5가지 채소가 다양한 식감과 함께 보는 맛을 더한다.
제품은 2인 기준이며 온라인몰 프레딧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출시를 기념해 선물하기 이벤트 및 세트 메뉴에 대한 10%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 유명렬 hy 마케팅 담당은 “한식 파인 다이닝계의 선두주자인 ‘채근담’과 협업하게 되어 기쁘다”며 “거리두기 등으로 지친 일상이지만 간편한 밀키트를 통해 풍성하고 즐거운 명절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민주 기자 parkmj@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상상 속 숫자 '1경' 돌파…LG엔솔, 역대급 수요예측
- '여고생이 왜 성인 남성 위로'…'위문편지' 금지 촉구 靑청원
- '술 깨보니 귀 잘려'…강남 클럽서 피흘린채 발견된 20대 여성
- '연예인 일감 또 끊겼다'…모델·가수·쇼호스트 '안 하는 게 없다'
- 버스 뒷좌석에서 담배 핀 아이들…'이거 실화냐?'
- '죽는 줄 알았다…삼풍백화점 생각 나더라' 광주 붕괴 목격자 증언
- '갑자기 피부에 '이것' 생기면 오미크론 의심하라'
- '정용진 보이콧' 불매운동에…'바이콧 멸공' 대항마 나왔다
- '불법 주점인 줄 몰랐다'…배우 최진혁, 검찰 송치
- '방역패스' 소송에 이재갑 '판사, 과학적 사고 부족…지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