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대한항공 마일리지 적립·사용 제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마트가 대한항공과 항공 마일리지 제휴를 맺는다.
이마트에서는 기존 운영해온 아시아나 마일리지 제휴에 이어 업계 최초로 양대 항공 마일리지 적립과 사용이 모두 가능해졌다.
이마트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상품 구매 시 대한항공 마일리지 적립과 사용이 가능한 항공 마일리지 제휴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마트가 대한항공과 항공 마일리지 제휴를 맺는다. 이마트에서는 기존 운영해온 아시아나 마일리지 제휴에 이어 업계 최초로 양대 항공 마일리지 적립과 사용이 모두 가능해졌다.
이마트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상품 구매 시 대한항공 마일리지 적립과 사용이 가능한 항공 마일리지 제휴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먼저 대한항공과 아시아나 마일리지 회원은 전국 오프라인 이마트 매장에서 7만원 이상 결제 시 3000원당 1마일을 적립 받을 수 있다. 이마트는 고객 편의 강화를 위해 이마트 애플리케이션(앱) 또는 신세계포인트 앱을 통한 '원바코드 서비스'를 도입했다.
이마트 오프라인 매장에서 양대 항공사 마일리지 사용도 가능하다. 대한항공 홈페이지나 앱에서 사전에 1400마일을 차감해 할인 바우처를 발급받은 후 계산 시 제시하면 최종 결제 금액에서 1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이마트 오프라인 매장에서 7만원 이상 결제 시, 1일 1회만 사용 가능하다.
고객 혜택을 늘리기 위해 마일리지 적립과 사용도 동시에 가능하도록 했다. 일례로 이마트 고객이 10만원에 해당하는 물품을 구입하고 1만원 할인 바우처를 사용한 경우에도 전체 결제금액 10만원을 기준으로 한 33마일이 적립된다.
아시아나 마일리지 역시 적립과 사용이 동시에 가능하며, 이마트 오프라인 매장에서 7만원 이상 결제 시 2800마일 차감 후 2만원 할인이 적용된다.
최훈학 이마트 마케팅 담당은 "이번 대한항공과의 항공 마일리지 적립·사용 신규 제휴를 통해 고객 편의성을 높이고 혜택을 늘릴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고객 혜택을 늘릴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방안을 고민해보겠다”고 말했다.
박준호기자 junho@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뉴스 줌인]본인확인기관 진출 배경은…이통3사 종속 탈피
- SW협회 "임금 2.6%상승"...산업계 "기준공개 필요" 반박
- 작년 스타트업 투자 유치 11.5조 '사상 최대' 찍었다
- 겜심잡이 나선 윤석열, "확률형 아이템 제재...e스포츠 키우겠다"
- "목에 돌멩이 꼈어요"...NASA 화성 탐사로버 '임무 일시 중단'
- 커지는 공급망 불안…인니 보크사이트·구리 수출 중단 여부 촉각
- IP서비스협회 'IP가치평가사 민간자격' 재추진...입법조사처 "자격 독점 안돼"
- [한국에너지공대, 개교 준비 이상무]미래인재 몰렸다
- [과학기술이 미래다] <33>과학한국 토대, 과학기술 20년 장기계획 수립
- 한국SW개발업협동조합, '골프 휴양 리조트' 조성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