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올리브영, 14일부터 설 선물 행사 실시

오정은 기자 2022. 1. 13. 09:2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CJ올리브영은 14일부터 31일까지 전국 매장과 모바일 앱(App)에서 설 선물 130여 종을 최대 30% 할인하는 '설 기프트 추천템'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올리브영은 매년 반복되는 고객의 명절 선물 고민을 덜기 위해 남녀노소 모두가 만족할만한 기프트 상품을 마련했다.

또 모바일 앱에서 상품을 고른 뒤 '선물하기'를 선택하면 휴대폰 번호만으로 간편하게 선물을 보낼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CJ올리브영은 14일부터 31일까지 전국 매장과 모바일 앱(App)에서 설 선물 130여 종을 최대 30% 할인하는 '설 기프트 추천템'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올리브영은 매년 반복되는 고객의 명절 선물 고민을 덜기 위해 남녀노소 모두가 만족할만한 기프트 상품을 마련했다. 선물 받는 사람의 연령대나 성별을 고려해 합리적인 가격의 기획 상품부터 프리미엄 브랜드 상품까지 한 눈에 만나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멀티비타민과 유산균, 콜라겐 등 각종 건강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식품부터, 인기 선물로 떠오른 프리미엄 치약, 입문용 안티에이징 화장품,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바디·헤어케어 등을 최대 30% 할인한다.

이와 함께 프리미엄 브랜드 기프트 대전도 전개한다. △에스티로더 △프리메라 △모로칸오일 △아베다 등 12개 프리미엄 브랜드 상품을 특별한 구성, 높은 혜택에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에스티로더 갈색병 세럼'과 '프리메라 알파인 베리 워터리 수딩 젤 크림'은 행사 시작일인 14일 단 하루만 할인에 할인을 더한 가격에 판매한다.

오는 15일까지 올리브영 카카오톡 채널을 친구로 추가하면 4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이 할인되는 장바구니 쿠폰을 발급한다. 모바일 앱(App)에서는 행사 기간 내 행사 상품 1개 이상 구매 시 10%, 2개 이상 구매 시 15% 할인하는 설 맞이 기프트 쿠폰도 받을 수 있다.

급히 선물을 준비해야 하거나 매장 방문 어렵다면 올리브영 모바일 '선물하기' 서비스와 즉시 배송 서비스 '오늘드림'을 이용하면 된다. 오후 8시 이전까지 온라인몰과 모바일 앱을 통해 '오늘드림' 주문 가능 상품을 구매하면 서비스 지역에 한해 3시간 내 배송받을 수 있다.

또 모바일 앱에서 상품을 고른 뒤 '선물하기'를 선택하면 휴대폰 번호만으로 간편하게 선물을 보낼 수 있다. 3만원 이상 선물 결제시 '오늘드림으로 선물 빨리 보내기'를 선택하면 당일 선물 배송도 가능하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올 설에는 대표 명절 선물로 꼽혀온 건강식품과 더불어 프리미엄 치약, 안티에이징 화장품 등 트렌드를 반영한 상품들로 실속 넘치는 선물을 제안할 것"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상간녀 논란' 황보미 측 "아내에 사과…결혼 속인 男에 소송""성행위 비롯해 원하는 걸 다 해준다"…이모부와 노예 계약한 조카산이, 노래 한 곡 저작권료만 한 달에 2억…박명수 "난 150만원""아이 낫게 하려 성매매, 개똥 먹고 소변 핥은 엄마"'솔로지옥' 송지아, 착시 부르는 '766만원' 란제리룩
오정은 기자 agentlittle@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