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륜 이혼' 메간 폭스, 머신건 켈리와 약혼.."무릎 청혼" 영상 공개[Oh!llywood]

최이정 2022. 1. 13. 09:1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할리우드 배우 메간 폭스가 연인인 록스타 머신건 켈리와 약혼했다.

함께 공개한 영상 속에는 폭스가 언급한 나무 아래에서 폭스에게 무릎을 꿇고 청혼하는 켈리의 로맨틱한 모습이 편집돼 담겨져 있다.

폭스가 전 남편인 배우 브라이언 오스틴 그린과 결혼 생활 중 켈리를 만났고 이후 그는 이혼 서류를 제출했다.

 결국 이들 부부는 이혼했지만 그린은 폭스와 켈리의 불륜설에 "사실이 아니다. 두 사람은 친구"라고 두둔하기도 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최나영 기자] 할리우드 배우 메간 폭스가 연인인 록스타 머신건 켈리와 약혼했다.

폭스는 13일(한국시간) 개인 SNS에 이 같은 사실을 공개했다.

그는 "우리는 2020년 7월 이 반얀 나무 아래에 앉았다. 우리는 마법을 부렸다. 우리는 그토록 짧고 정신없는 시간 안에 우리가 함께 직면하게 될 고통을 잊었다. 우리 관계가 필요로 할 일과 희생을 알지 못하고 사랑에 취해버렸다. 그리고 카르마"란 시적인 글을 올렸다.

이어 "1년 반이 지나며 함께 지옥을 걸어왔고, 내가 상상할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이 웃은 그는 나에게 청혼했다"라고 전하며 "전생, 그리고 앞으로 이어질 모든 생애에서 난 승낙했다"라고 덧붙였다.

함께 공개한 영상 속에는 폭스가 언급한 나무 아래에서 폭스에게 무릎을 꿇고 청혼하는 켈리의 로맨틱한 모습이 편집돼 담겨져 있다. 행복해보이는 두 사람은 입맞춤을 하며 사랑을 확인한다.

켈리 역시 자신의 SNS에 커플 반지를 클로즈업해 올리며 "우리가 사랑에 빠졌던 곳에, 난 청혼하기 위해 그녀를 다시 데려왔다"라고 적었다.

두 사람은 2020년 3월 영화 '미드나잇 인 더 스위치그래스' 촬영 중 만나 사랑을 키웠다.

두 사람의 연애는 순탄하지만은 않았다. 무엇보다 불륜 의혹이 있었다. 폭스가 전 남편인 배우 브라이언 오스틴 그린과 결혼 생활 중 켈리를 만났고 이후 그는 이혼 서류를 제출했다. 이혼 직후 켈리와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공개되면서 불륜설이 불거졌는데 그린과의 결별이 공식적으로 확인된 달 이미 켈리와 뜨거운 열애에 빠진 정황이 포착되기도 했던 것.

한편 폭스는 13살 연상의 그린과 오랜 연애 끝 2010년 극비리에 결혼했다. 두 사람은 세 아들을 낳았지만 몇 차례 이혼 위기를 겪었다. 결국 이들 부부는 이혼했지만 그린은 폭스와 켈리의 불륜설에 "사실이 아니다. 두 사람은 친구”라고 두둔하기도 했다. 하지만 곧바로 폭스와 켈리가 친구 이상의 사이라는 것을 전세계 사람들이 알게 됐던 바다.

/nyc@osen.co.kr

[사진] 메간 폭스 인스타그램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