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우리 농축산물로 설 준비하세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위메프가 설을 앞두고 믿을 수 있는 국내산 농축산물을 한자리에 모아 선보인다.
위메프는 농림축산식품부, 한국농수산유통공사와 함께 농축산물 소비 촉진 캠페인 '대한민국, 농할 갑시다!'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설 명절을 맞아 코로나 장기화로 침체된 내수 경제를 활성화하고, 소비자들에게 우수한 품질의 국내산 농축산물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는 취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위메프가 설을 앞두고 믿을 수 있는 국내산 농축산물을 한자리에 모아 선보인다.
위메프는 농림축산식품부, 한국농수산유통공사와 함께 농축산물 소비 촉진 캠페인 ‘대한민국, 농할 갑시다!’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설 명절을 맞아 코로나 장기화로 침체된 내수 경제를 활성화하고, 소비자들에게 우수한 품질의 국내산 농축산물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는 취지다.
이번 행사에서는 설 선물세트, 제수품, 지역 특산물, GAP·친환경 인증 상품 등을 선보인다. 모든 고객에게 ‘농할 갑시다’ 상품 1만원 이상 구매 시 2000원 할인 가능한 쿠폰을 제공한다.
대표 설 선물 세트는 △횡성 한우 선물세트 (1.15kg, 등심+안심+채끝+특수부위) △나주 배 선물세트 (5kg, 9~10과) △서귀포 레드향 선물세트 (3kg, 8~13과) △더덕 선물세트 1kg (20~25뿌리) △정남농협 잡곡 선물세트 등이다.
△해남 햇 꿀밤고구마 △제주 구좌 햇 흙당근 △무안 자색양파 △안동 햇 마 △청도 반건시 곶감 등 지역 특산물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위메프 신희운 전략제휴팀장은 “우수 품질을 가진 우리 농축산물을 엄선해 선보인다”며 “믿고 먹을 수 있는 농축산물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하고, 농축산물 판로 확대에도 기여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축구하러 나갔다 까맣게 탄 시신으로…에콰도르판 '개구리 소년'들
- 10기 영숙, 갑자기 하혈 "흰치마 입었는데 창피"
- '아내와 후배의 불륜' CCTV 포착…사내 게시판에 폭로한 남편
- 이대 병원 "무안 생존 남성, 깨어보니 구조…전신마비 가능성 관리"
- 강재준 "아내 이은형 40대 자연임신, 유산 될까 몇 달 숨겨"
- 강남 수십억대 재력가 살해당해…남성 DNA 검출
- "내 자식 맞아?"…아내 속옷 가져가 정액 검사한 남편
- 尹 대통령, 관저 앞 지지자들에게 "유튜브로 보고 있다…감사"
- 제주 폐교에 카페 차려 5년간 34억 벌었는데..알고 보니
- '싱글맘' 사유리, 일본 길거리서 헌팅 당하자 "나는 한국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