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百·마트·셀러 상품 한곳에"..롯데온 '온 마음 설 본행사'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온은 설을 맞아 오는 26일까지 롯데백화점, 롯데마트와 셀러들 상품을 한 곳에서 확인할 수 있는 '온 마음 설 본행사'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행사 기간에 설 선물세트에 적용할 수 있는 최대 10% 할인 쿠폰 및 카드사별 최대 10% 추가 즉시 할인, 엘포인트 최대 300만점 적립 혜택 등을 제공한다.
온라인에서 주문하고 오프라인 점포에서 상품을 수령하는 스마트픽 서비스 이용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골드바, 화장품세트 등을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윤다정 기자 = 롯데온은 설을 맞아 오는 26일까지 롯데백화점, 롯데마트와 셀러들 상품을 한 곳에서 확인할 수 있는 '온 마음 설 본행사'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준비된 상품별 최대 혜택을 받아 구매가 가능하다. 행사 기간에 설 선물세트에 적용할 수 있는 최대 10% 할인 쿠폰 및 카드사별 최대 10% 추가 즉시 할인, 엘포인트 최대 300만점 적립 혜택 등을 제공한다.
먼저 코로나19 사태의 장기화 및 선물 금액 임시 상향 등의 영향으로 프리미엄 선물의 수요가 늘어난 만큼 관련 상품을 대폭 강화해 선보인다. 프리미엄 상품은 명품한우선물, 고품격 버섯/견과 등의 초신선식품과 명품 화장품, 건강기능식품 등의 카테고리로 준비됐다.
초신선식품으로는 최고 등급과 인기 부위만 엄선해 한정 수량으로 준비한 '지리산 순우한우 1++ No.9 세트 2호(3kg)', 고당도 인기 수입 과일만 골라 담은 '샤인머스캣+망고+한라봉 혼합세트' 등을 준비했다. '설화수 퍼스트케어 리추얼 세트(자음 3종)', '휴테크 안마의자 컴포' 등도 할인가에 선보인다.
롯데백화점몰에서도 매년 고가 식품 선물세트 수요가 높아지고 있는 점을 반영해 프리미엄 식품 선물세트 혜택을 강화했다.
대표 상품으로는 '동양축산 1++ L-No.9 최상급 한우 특수부위 세트, '법성포참맛 황제 굴비세트', 대한민국 전통식품명인 제35호 기순도 명인의 370년 전통이 담긴 '기순도 전통장 종가식담 세트'를 준비했다. 롯데백화점몰에서 식품 선물세트를 구매하면 금액에 따라 엘포인트 최대 300만점을 적립해준다.
선물하기 및 배송 관련 서비스 이용 시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선물하기 서비스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엘포인트 1000점을 증정하며, 이용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롯데모바일상품권 5만원권을 증정한다.
온라인에서 주문하고 오프라인 점포에서 상품을 수령하는 스마트픽 서비스 이용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골드바, 화장품세트 등을 제공한다.
설 선물로 인기 있는 프리미엄 브랜드를 선정해 라이브 방송도 진행한다. 오는 14일에는 정관장 라이브 방송을 진행해 홍삼 선물세트를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19일에는 종근당 라이브 방송을 진행해 락토핏 단독 구성 상품을 선보이고 상품 구매시 롯데 모바일 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한다.
maum@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김흥국, 체포 저지 집회 등장 "내 별명 '계엄나비'…윤석열 지키자"
- "입양 딸 10년 전 가출했는데 빚 독촉장 날아와…파양할 수 있나"
- "안경 씌웠더니 홍준표와 똑같다"…동대구역 박정희 동상, 철거 민원 등장
- 하루 15시간 스리잡 '16살 가장' 대학 간다…"오랜 꿈 응급구조학과 합격"
- 무안공항 400만원 선결제했는데…카페, 100만원 팔고 "끝났다" 시끌
- '애경 3세' 채문선, 유튜브 돌연 폐쇄…'제주항공 모회사' 몸 낮추기?
- 다 깨진 캐리어에 '탄 냄새'…계단 난간 부여잡고 또 무너진 유가족
- 아파트 거실에 닭 수십 마리 '푸드덕'…양계장 만든 세입자 경악
- "어르신 무시하나"…MBC '오늘N' PD 무례 논란에 시청자들 비판
- 정혜선 "20대 때 액션 배우 박노식과 키스신…50년 전엔 실제로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