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 '오징어게임' 시즌2 출연? 이정재 "시즌3까진 모르겠다" (유퀴즈 온더블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정재가 '오징어 게임' 시즌2에 대해 언급했다.
12일(수)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137화 '베네핏이 있나요?' 편에서 게임 개발자 박경재, 패션 MD 임민영, 직장인 커뮤니티 앱 대표 문성욱, 30년 차 배우 이정재가 유퀴저로 나서 베네핏을 주제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유재석은 2021년 최고 화제작 '오징어 게임'에 대해 언급하며 "시즌2에 이어 3까지 얘기 중인가?"라며 궁금해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정재가 ‘오징어 게임’ 시즌2에 대해 언급했다.


12일(수)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137화 ‘베네핏이 있나요?’ 편에서 게임 개발자 박경재, 패션 MD 임민영, 직장인 커뮤니티 앱 대표 문성욱, 30년 차 배우 이정재가 유퀴저로 나서 베네핏을 주제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유재석은 2021년 최고 화제작 ‘오징어 게임’에 대해 언급하며 “시즌2에 이어 3까지 얘기 중인가?”라며 궁금해했다. 이정재는 “시즌3까지는 모르겠다”라고 한 후, 시즌2는 확정이라고 답했다.


이정재는 “촬영하면서 시즌2는 안 될 것 같았다”라고 말했다. 새 캐릭터마다 애환을 그려내기란 어려울 것이라 생각했던 것. 이어 그는 “시즌1이 성공하다 보니 2를 안 만들 수 없는 상황”이라며 웃음 지었다. 유재석이 촬영 날짜에 대해 묻자, 이정재가 “미리 스케줄 빼놓는 건가?”라며 반겼다.
또한, 유재석은 최근 이정재가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와 사진을 함께 찍었다며 “누가 먼저 찍자고 했나?”라고 물었다. 이정재는 “그분이 먼저 찍자고 했다. ‘오징어 게임’을 정말 재밌게 본 게 느껴졌다”라고 전했다. 이어 그는 통역사가 있어 대화가 통했다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시청자들은 각종 SNS와 포털 사이트를 통해 “이정재-유재석 우정 오래도록 이어지길”, “오겜 시즌2 확정이라 너무 좋다”, “유재석 특별출연 기원”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매주 수요일 저녁 8시 40분에 방송된다.
iMBC 김혜영 | tvN 화면캡처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감금+협박당해"…에이미 마약 물으니 내놓은 말
- 오윤아, 자폐증 장애 아들 서빙 시킨 이유(편스토랑)
- 고현정, '너를닮은사람' 촬영 전 신현빈→김재영 모은 이유 [인터뷰M]
- 한소희, '마이네임' 안보현과 사전협의無 베드신 해명 [전문]
- 서인영, 아이유→제시 구타설 해명한 이유(언니가 쏜다)
- "김선호 전여친, 몰래 동영상+거짓말" 디스패치 보도
- 권민아 前남친A "권민아+전 여친에 미안" [종합]
- 딸 앞에서 극단적선택 시도→'금쪽' 오은영 "PTSD"
- "영탁 엄마, 영탁막걸리에 돼지머리 묻으라 지시" [종합]
- "우효광, 추자현 두고 불륜설만 3번째" 주장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