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작도시' 이충주, 이이담에게 "수애 곁 떠나라" 충고[별별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공작도시'에서 이이담이 황선희와 관련인물인 것을 추적해온 검사 이충주가 이이담에게 수애 곁을 떠나라고 충고했다.
12일 오후 방송된 JTBC 수목드라마 '공작도시'에서는 김이설(이이담 분)을 찾아온 박정호(이충주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한 카페에서 박정호는 노영주(황선희 분)의 주민등록증과 김이설의 대학 시절 사진을 꺼내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2일 오후 방송된 JTBC 수목드라마 '공작도시'에서는 김이설(이이담 분)을 찾아온 박정호(이충주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박정호는 김이설이 퇴근하는 시간에 맞춰 미술관에 도착해 김이설과 대화를 나눴다. 한 카페에서 박정호는 노영주(황선희 분)의 주민등록증과 김이설의 대학 시절 사진을 꺼내놨다.
이어 "노영주 씨와의 관계 윤 대표(수애 분)는 아직 모른다. 의도적으로 접근한 걸 알면 충격이 큰 거다. 김이설 씨, 윤 대표 노영주 씨 사망과는 아무 관련 없는 사람이다. 사망 신고, 유품 정리 다 내가 직접 한 일이다. 재희가 알기 전에 떠나달라"라고 충고했다.
김이설은 "제가 떠나기만 하면 윤 대표님께는 아무 일도 없을 거라 생각하나"며 의문스러운 말을 늘어놓았다.
이시연 기자 star@mtstarnews.com
☞ 송지아, 미국 가더니..母박연수도 깜짝 놀랐다
☞ 유이, '8kg 요요'는 어디에?..'군살 없는 팔'
☞ '우리 예진이'..'현빈♥' 손예진, 끝없는 선물에 감동
☞ 8살 연상 남편, 사실 22살 연상+아들도 있어 '충격'
☞ 장동민, 6살 연하 신부 드디어 공개..미모가 그만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KBS 퇴사' 김지원 前아나, 실패로 끝난 한의대 도전- 스타뉴스
- 송지아, 미국 가더니..母박연수도 깜짝 놀랐다- 스타뉴스
- 유이, '8kg 요요'는 어디에?..'군살 없는 팔'- 스타뉴스
- "우리 예진이'..'현빈♥' 손예진, 끝없는 선물에 감동- 스타뉴스
- 8살 연상 남편, 사실 22살 연상+아들도 있어 '충격'- 스타뉴스
- 장동민, 6살 연하 신부 드디어 공개..미모가 그만- 스타뉴스
- 나인우, 군면제 되더니..비주얼 만개했네 - 스타뉴스
- 2025년도 BTS 지민의 해..166주 연속 스타랭킹 남돌 '1위'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Who', 롤링스톤 인디아 '2024년 베스트 K팝 송 10' 선정 - 스타뉴스
- '새해 첫 훈훈' 방탄소년단 진, 아이돌차트 12월 기부스타 1위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