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아우라(AOORA), 'Birthday Cake' 뮤비 비하인드 영상 공개
[스포츠경향]
가수 아우라(AOORA)가 신곡 ’Birthday Cake‘의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했다.
11일 오후 공식 유튜브 및 SNS 채널을 통해 오픈된 신곡 ’Birthday Cake‘의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영상에는 메타버스 속 무엇이든 변신할 수 있다는 뜻을 담은 다채로운 콘셉트의 의상을 완벽히 소화하며 패셔니스타다운 매력을 뽐낸 아우라와 피처링 아티스트인 인플루언서 듀오 ’오마이프렌드’와의 트월킹 댄스를 비롯해 댄서들이 함께한 화려한 퍼포먼스까지 다양한 볼거리가 담겼다.
아우라는 영상을 통해 “제 생일인 10일 선물 같은 음악을 들려드리기 위해 열심히 노력한 ’Birthday Cake‘이 발표됐다. 특별히 새로운 장르에 도전하게 됐는데 이번 곡은 선공개 느낌의 곡이고 오는 6월 9일 본격적인 앨범을 발표할 예정이다. 작년부터 앨범 작업을 계속해왔던 만큼 많은 기대와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밝히며 여름 발매될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지난 10일 발매된 아우라 신곡 ‘Birthday Cake’는 듣는 순간 귀를 사로잡는 신비롭고 그루브한 사운드에 아우라의 매력적인 보이스가 더해져 중독감을 선사하는 ‘Funk Carioca(Brazilian Funk)’ 장르의 곡으로 ’남들 눈치 보지 말고 하루하루 내 생일인 것처럼 당당하고 기쁘게 살자’라는 당당한 메시지를 담았다.
이국적인 사운드와 함께 메타버스(가상현실 세계) 속에서 또 다른 내가 자유롭게 즐기는 인생을 화려한 영상미로 표현한 뮤직비디오 역시 호평을 받고 있다.
아우라는 글로벌 케이팝 아이돌 플랫폼 ‘KxK HIT’의 호스트를 맡는 등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 저작권자(c)스포츠경향.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 이승기, 돌연 SNS 비공개 전환…이다인 이슈에 지쳤나
- ‘대체 복무’ 송민호, 장발 논란…YG “기초군사훈련 제외 대상자 분류”
- 현쥬니, SNS 공개 저격 “이 바닥 좁아…처신 잘해”
- ‘범죄도시3’ 개봉 전에 박스오피스 1위
- ‘흥행퀸’ 김남주, 5년만에 뜬다
- 유튜버 새벽 2주기, 암투병 공감과 위로주고 떠난 ‘뷰티 천사’
- [단독] ‘톱 아이돌 배출’ 예술고 교사, 10년간 학생들 상대로 성범죄
- 김시덕, 택시 난동 개그맨 해명 “데뷔 23년차 무전과자 입니다”
- 테이, 한 살 연하 비연예인 연인과 ‘결혼’
- 차은우, 문빈 향한 그리움 ‘My frie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