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살연상♥' 조민아, "전남친 토스트 보다 맛있다"..얼마나 맛있길래 [TEN★]
서예진 입력 2022. 1. 12. 21:52
[텐아시아=서예진 기자]
그룹 쥬얼리 출신 조민아가 금손 요리 실력을 뽐냈다.
조민아는 13일 자신의 SNS에 “전남친 토스트 보다 맛있는 블루베리 콩포트 군고구마 샌드위치”라며 몇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조민아가 직접 만든 건강하고 맛있는 샌드위치가 담겼다.
이와 함께 조민아는 “전남친 토스트에 고구마와 치즈를 더했더니 세상 꿀맛”이라며 “직접 만든 콩포트라 블루베리 알이 커서 더 맛잇었답니다”라고 덧붙였다.
그는 “스무디와 함께 허니베어 주말 브런치 메뉴로 해줬어요”라며 남편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전남친 토스트’는 온라인 상에서 유행하는 토스트 레시피다. 한 누리꾼이 전 남자친구가 만들어준 토스트의 맛을 잊지 못한다는 사연을 전하며 유명세를 탔다. 조민아는 해당 레시피를 약간 수정해 새로운 맛을 탄생시킨 것.
한편, 조민아는 지난해 6살 연상의 피트니스센터 CEO와 결혼을 전제로 교제 3주 만에 혼인 신고를 했다고 밝혔다. 두 사람은 지난 2월 결혼식을 올렸고, 이후 6월 23일 강호 군을 품에 안았다.
서예진 텐아시아 기자 yejin@tenasia.co.kr
▶ 아이와 어른이 함께 듣는 동화 [스타책방]
▶ 스타 비하인드 포토&영상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텐아시아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정태우 승무원 아내, 40살에 찾아온 외모 비수기…"생일 안 지났으니 38살" [TEN★] | 텐아시아
- '홍콩댁' 강수정, 겉으론 여유롭지만 마음은 초조한 학부모 "또 방학 느낌" [TEN★] | 텐아시아
- 이유비, 배꼽 드러내고 새 헤어스타일 자랑…하이틴 영화 주인공 같네 [TEN★] | 텐아시아
- '차범근 며느리' 한채아, 여배우라도 일상복 입으니 수수하네 "일하러 가기 전" [TEN★] | 텐아시아
- '임신中' 황정음, '♥이영돈'과 부쩍 '러브모드'…침대 위 셀카 '찰칵' [TEN★] | 텐아시아
- 한혜진, 썸에 진심..."지구 멸망할 때까지 같이 있고파"('연애의 참견')
- 천우희, 살인 저지한 김동욱 해고..."이제 좀 꺼져줬으면 좋겠다"('이로운 사기')
- 제이쓴, 홍현희의 지극정성 이유식에 감동..."밤 10시 반에 들어와도 직접 만들어"('슈돌')
- 이승철, 연상 와이프 향한 존경심..."와이프 없이는 아무것도 못 했다"('신발벗고 돌싱포맨')
- 김시후, 윤다영 환심 사면서도 기만..."여전히 따분하네, 지루하고"('금이야 옥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