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 "♥나경은과 엄청 기싸움 중" ('유퀴즈')

2022. 1. 12. 21:4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방송인 유재석이 아내 나경은과 기싸움 중임을 고백했다.

12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에서는 베네핏이 있나요?' 특집을 맞아 무신사 MD 임민영 팀장이 출연했다.

이날 임민영 팀장은 소장 중인 신발에 대해 묻자 "제일 많았을 때는 200 켤레 정도 있었다. 그걸 관리하려고 신발 방이 따로 있었는데 신발 관리 방으로 안됐다. 서재까지 넘어와서 서재 한 벽면에 신발을 담는 케이스를 만들어서 세워뒀다"고 답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에 유재석은 "팀장님 결혼하셨느냐", 조세호는 "아내 분께서 그걸 허용해주셨느냐"며 궁금증을 드러냈다. 임민영 팀장은 "입사 전에 결혼을 했다. 다행히 아내랑 저랑 취미가 맞았다"고 설명했다.

그러자 유재석은 "저는 집에서 거의 모든 공간을 다 우리 아이들의 장난감과 학용품에 다 내주고 진짜 조그만 방 하나 남았다"고 토로했다. 조세호 또한 "형이랑 영상통화할 때도 굉장히 협소한 공간에서 하시더라. 사각지대 구석에서 하신다"며 거들었다.

이어 유재석은 "그 공간도 내가 필사적으로 지켜내려고 '여긴 안된다. 여긴 나의 공간이다'면서 지켜내려 엄청 노력하고 있다. 나경은 씨와 엄청 기싸움 중이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사진 =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방송 캡처]-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