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소녀 쪼꼬미, 새 싱글 '슈퍼 그럼요' 안무 연습 영상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우주소녀(WJSN) 쪼꼬미(Chocome)가 '히어로룩'을 벗고 내추럴한 매력을 선보였다.
우주소녀 쪼꼬미(수빈, 루다, 여름, 다영)는 최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두 번째 싱글 '슈퍼 그럼요(Super Yuppers!)'의 안무 연습 영상을 공개했다.
안무 영상을 통해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 쪼꼬미는 '슈퍼 그럼요'의 처음부터 끝까지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동작을 자랑, 무대 아래에서도 실전을 방불케 하는 합을 드러내 감탄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우주소녀 쪼꼬미(수빈, 루다, 여름, 다영)는 최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두 번째 싱글 ‘슈퍼 그럼요(Super Yuppers!)’의 안무 연습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우주소녀 쪼꼬미는 무대를 압도하던 강렬한 히어로 코스튬이 아닌 편안한 트레이닝복 차림으로 등장해 시선을 집중시켰다.
멤버들은 가벼운 착장에 걸맞게 한층 여유로운 동작과 자유로운 제스처를 취하며 내추럴한 무드를 선사했다. 특히 민원 처리에 24시간이 부족한 ‘쪼꼬미 히어로즈’의 오프(OFF) 모드를 마주한 듯한 깨알 즐거움까지 안겼다.
안무 영상을 통해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 쪼꼬미는 ‘슈퍼 그럼요’의 처음부터 끝까지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동작을 자랑, 무대 아래에서도 실전을 방불케 하는 합을 드러내 감탄을 자아냈다.
쪼꼬미의 ‘슈퍼 그럼요’는 멤버들의 상큼한 보컬과 애니메이션을 연상케 하는 샤우팅이 인상적인 디스코 기반의 댄스곡으로, 2AM 멤버 이창민이 프로듀싱을 맡아 완성도를 높였다.
첫 번째 싱글 ‘흥칫뿡(Hmph!)’ 활동 당시 각종 SNS 채널을 ‘흥칫뿡 챌린지’로 물들인 바 있는 쪼꼬미는 이번 ‘슈퍼 그럼요’를 통해서도 쪼꼬미표 챌린지를 진행하며 뜨거운 화제성도 이어가고 있다.
[신영은 스타투데이 기자]
사진ㅣ스타쉽엔터테인먼트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상간녀 논란` 황보미 "아내분과 오해 풀어...男과 소송 중"
- 배우 김동희 학폭 의혹은 사실이었다..."사과하길"
- 김하늘, 백신 접종 후 뇌사 상태 여중생에 3천만원 기부
- `골때녀` 오나미, 경기 중 상의 들춰 ♥박민에 `청혼 세리모니`
- `유퀴즈` 무신사 팀장 "스니커즈 랭킹 1위... 독일군 스니커즈, 14만 족 판매"
- ‘고척돔 입성’ 韓밴드 역사 쓴 데이식스 “최고의 해, 이런 날 오네요” [리뷰]
- 여의도 가득 채웠던 K팝 아이돌 응원봉…대만 시위에도 등장하는 이유는? - 매일경제
- 변기수 ‘KBS 연예대상’ 불만 토로...“가수들만 챙겨” - 스타투데이
- “제일 좋아했다”...성시경, 전람회 故 서동욱 추모 - 스타투데이
- [포토]신윤승, 개콘으로 최우수상 영예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