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식 덮밥 대창전문점 '노포식당' 명동점 .. 점심과 저녁을 동시에

강동완 기자 2022. 1. 12. 20:0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명동아르노부센텀 1층에 가정식 덮밥 대창전문점 '노포식당' 명동점이 새롭게 오픈했다.

노포식당만의 대표적인 메뉴인 대창덮밥은 15가지의 토핑으로 색다른 맛을 보이고 있다.

노포식당 시그니처 메뉴인 '대창덮밥'과 관련해 노포식당 관계자는 "다양한 재료가 들어간 만큼 다채로운 맛을 즐길 수 있다"라며 "밥위에 토핑처럼 따로따로 올려드시는것이 더 맛있는 특징을 가지고 있는 외식 프랜차이즈 브랜드이다"라고 소개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명동아르노부센텀 1층에 가정식 덮밥 대창전문점 '노포식당' 명동점이 새롭게 오픈했다. 을지로입구역과 가까운 거리에 위치한 노포식당 명동점은 점심과 저녁식사를 동시에 즐길수 있는 공간으로 차별화되어 있다.

노포식당만의 대표적인 메뉴인 대창덮밥은 15가지의 토핑으로 색다른 맛을 보이고 있다. 덮밥이란 덮밥 반찬이 될 만한 요리를 밥 위에 얹어 먹는 음식을 통틀어 이른다.

노포식당의 덮밥은 가지, 고사리, 단무지, 와사비, 계란노른자, 초생강, 깻잎, 베이비순, 복신지, 죽순, 양파, 양배추, 연근튀김,풋고추, 깨 까지 다양하다.

노포식당 시그니처 메뉴인 '대창덮밥'과 관련해 노포식당 관계자는 "다양한 재료가 들어간 만큼 다채로운 맛을 즐길 수 있다"라며 "밥위에 토핑처럼 따로따로 올려드시는것이 더 맛있는 특징을 가지고 있는 외식 프랜차이즈 브랜드이다"라고 소개했다.

이외에도 점심식사와 저녁식사까지 해결할수 있는 다양한 메뉴를 구성하고 있다. 적은 인력으로 효율성을 높인 외식 전문가들이 메인을 구성해주고 있다. 

대창덮밥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노포식당은 담백하고 고소한 대창덮밥과 뜨끈한 곱창전골로 계절에 관계없이 소비자들이 즐겨찾는 메뉴로 자리잡아가고 있다. 이외에도 노포식당은 철저한 조사와 준비를 통해 가맹점을 시작 할수 있도록 지원하고, 안정화가 된 이후에도 함께 성장할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머니S 주요뉴스]
"말랐는데 볼륨감이 헉!"… '아찔 몸매' 치어리더
"오토바이 위 핫팬츠"… 로제, 각선미 끝판왕
"지나가던 시민에 등짝 스매싱"… 이봉원, 웬 봉변?
"누굴 찍는 거야?"… 한소희, 대놓고 찰칵
"불법 주점인줄 몰랐다"… 최진혁, 검찰 송치
"남친과 결혼해요"… 김연자 예비신랑 누구?
"산전 검사만"… '윤승열♥' 김영희, 임신설 해명
"와이프님이 아프셔서"… 오상진이 한 요리는?
'♥사업가 남편' 이시영, 강추위에도 각선미 못 잃어
"청순한데 멋져"…지수, 뻔하지 않은 블랙

강동완 기자 enterfn@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