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GAME] 테일즈런너 '이클립스런림픽' 추가

윤선영 2022. 1. 12. 19:5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가 온라인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사진)에서 캐주얼 e스포츠 대회인 '이클립스 런림픽'을 실시하고 신규 맵 '아누비스 술래잡기'를 추가했다고 12일 밝혔다.

이클립스 런림픽은 코로나19 이후 중단됐던 유저 참여향 캐주얼 e스포츠 대회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가 온라인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사진)에서 캐주얼 e스포츠 대회인 '이클립스 런림픽'을 실시하고 신규 맵 '아누비스 술래잡기'를 추가했다고 12일 밝혔다.

이클립스 런림픽은 코로나19 이후 중단됐던 유저 참여향 캐주얼 e스포츠 대회다. 대회 일정은 이날부터 2월27일까지다. 이용자들은 이클립스 채널 내 런림픽 참가 버튼을 눌러 대회에 참가할 수 있다.

온라인 리그 예선에 도전하는 유저들은 이클립스 런림픽 웹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가 신청을 올려야 하며 예선전 기록은 매일 30회 중 상위 20회의 기록만 랭킹에 반영된다.

예선전은 내달 9일까지 진행하며 본선은 2월 4주차에 예선 순위에 따른 상위 랭커 64명을 선정해 진행한다. 이후 2월27일 대망의 결승전을 치를 예정이다. 대회 참가자들은 '어둠 속에선 모든 색이 같아진다'라는 이클립스의 서브 타이틀에 적합한 방식으로 모든 능력치가 같은 동등한 조건에서 레이싱을 펼칠 수 있다.

신규 맵 '아비누스 술래잡기'도 추가했다. 이 맵은 8대8의 팀전으로 진행되며 테일즈런너 이용자들의 오랜 숙적 '아누비스'가 등장할 예정이다. 게임 시작 후 20초가 경과되면 각 팀 중 1명이 아누비스로 빙의해 상대 팀을 공격해 탈락시켜야 한다. 아누비스에 빙의한 이용자들은 달리기 속도가 증가하고 대시를 무한으로 사용할 수 있는 만큼 전략적인 플레이가 필요하다.

각종 이벤트도 마련했다. 아누비스에 의해 오염된 동화 내용을 원래대로 복구하기 위한 공원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맵 플레이를 통해 얻은 '동화 만년필' 아이템을 사용해 오염된 동화책을 복구하면 기여도 보상으로 이클립스 아이템들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나만의 동화책 만들기'를 이용해 런너들은 본인만의 동화책을 만들 수도 있다. 나만의 동화책은 다른 이용자들에게 공유할 수 있으며 재미있는 동화책은 '좋아요' 버튼을 통해 베스트셀러에 등재되는 것도 가능하다. 이 경우 공원 내 명예의 전당에 본인의 작품이 전시되는 영예를 누릴 수 있다.

이 밖에 휴몽의 보드판에 신규 레전더리 아이템인 아라크네 윙 등 4개의 신규아이템을 추가했고 이블리스 아이패치와 코튼 데일리 세트 등 7개의 신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이클립스 4차 캡슐도 공원에 추가했다.김유진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팀장은 "지난 3년간 이용자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개최하지 못해 아쉬움이 많이 남았다"며 "이번 이클립스 런림픽을 통해 많은 이용자들이 테일즈런너의 레이스를 만끽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윤선영기자 sunnyday72@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