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민환♥' 율희, 29kg 감량 애셋맘의 선언 "올해 목표는 체지방량 줄이기"

입력 2022. 1. 12. 19:5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그룹 라붐 출신 율희(26)가 다이어트를 선언했다.

율희는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해 목표는 체지방량 줄이기. 아가들 셋이나 낳다 보니 아랫배 들어가는 게 정말 쉽지 않구먼… 올해에는 팔뚝, 아랫배 집중 공격하려고요. 여러분들도 새해 목표 꼭 이루시길 바랄게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거울 셀카를 찍고 있는 율희의 모습이 담겼다. 율희는 딱 붙는 흰 티와 분홍색 레깅스를 착용, 날씬한 몸매를 뽐냈다. 잘록한 허리 역시 시선을 사로잡는다. 세 아이의 엄마라고는 믿기지 않는 군살 하나 없는 아름다운 라인이 감탄을 자아낸다.

율희는 지난 2018년 그룹 FT아일랜드 최민환(29)과 결혼, 슬하에 1남 2녀를 두고 있다. 이후 쌍둥이 임신 중 82kg까지 체중이 증가했지만 출산 후 29kg 감량에 성공한 사실을 알려 화제를 모았다.

[사진 = 율희 인스타그램]-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