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티랩스, 모바일 MMORPG '태고M' 정식 출시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태고M'은 오리엔탈 판타지 세계관을 배경으로 하는 3D 모바일게임으로, 인간, 귀신, 요괴, 신, 주술사, 마인 등 6개 종족이 치열하게 세력 다툼을 벌이는 흥미진진한 스토리라인을 지니고 있다.
이용자는 검사, 법사, 술사, 창술사 등 총 4가지 직업을 선택할 수 있으며, 원거리, 근거리 등 평소 자신의 플레이 스타일에 맞게 즐길 수 있다.
또한 시즌 및 레벨로 구분되거나 정교한 컨트롤을 요구하는 등 다양한 규칙의 문파 시스템이 호응을 얻어 지난 11일 기준 사전예약자 70 만 명을 훌쩍 넘어섰다.
이번 정식 출시를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게임에 접속만 해도 사전예약 달성 보상으로 소환용 환령부적, 은화, 염색용 환채양, 흑호 패키지 아이콘 및 액자를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게임을 다운로드 받고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아이폰13, 로지텍 무선 게이밍 키보드, 신세계 상품권 등을 지급한다.
아울러 공식 카페에 정식 서비스 축하 댓글을 달면 참여자 전원에게 인게임 아이템 '푸른용수정'을 제공하고, 60레벨 달성을 인증하면 '일반보물지도'를 제공한다.
이 밖에 직업 육성 공략 이벤트와 공식 커뮤니티 즐겨찾기 인증 이벤트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