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플루언서 커머스 '부스터스', 120억원 규모 시리즈A 투자 유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부스터스는 12일 120억원 규모의 시리즈A 투자를 유치했다고 밝혔다.
부스터스는 D2C(기업-소비자 직거래) 판매 전문가들이 2019년 세운 스타트업이다.
자체상품(PB) 기획과 소셜미디어(SNS)의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프로모션을 제공해 고객사의 이커머스(전자상거래) 사업을 지원한다.
최윤호·신완희 부스터스 공동대표는 "좋은 상품성에도 불구하고 마케팅과 운영의 한계에 부딪힌 중소형 브랜드에 적절한 출구전략을 제시하고 브랜드 가치를 높이겠다"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부스터스는 12일 120억원 규모의 시리즈A 투자를 유치했다고 밝혔다.
S&S인베스트먼트, 베이스인베스먼트, 코리아오메가 투자금융, DS자산운용 등 국내 주요 벤처캐피털과 함께 유럽과 북미의 파텍 파트너스(Partech Partners)와 텍톤 벤처스(Tekton Ventures)가 투자에 참여했다.
부스터스는 D2C(기업-소비자 직거래) 판매 전문가들이 2019년 세운 스타트업이다. 자체상품(PB) 기획과 소셜미디어(SNS)의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프로모션을 제공해 고객사의 이커머스(전자상거래) 사업을 지원한다.
최윤호·신완희 부스터스 공동대표는 “좋은 상품성에도 불구하고 마케팅과 운영의 한계에 부딪힌 중소형 브랜드에 적절한 출구전략을 제시하고 브랜드 가치를 높이겠다”라고 말했다.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 Copyrights ⓒ 조선비즈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미래 지킬 K무기] 시속 2200㎞·무기 7.7t 탑재… ‘한국형 전투기’ KF-21
- [미래 지킬 K무기] 특공대 기관단총 40년 만에 교체… 레고처럼 조립 가능
- 16기 영숙, 이렇게 핫했나…상철과 투샷 이어 교동 달군 미모
- ‘의사♥’ 이정현, 명절 스트레스? 여유로운 해외여행 “경기도 다낭시”
- [차세대 유니콘](23) AI로 식물 질병 진단해주는 그루우… 권휘광 대표 “화훼·원예 시장서 플랫
- [비즈톡톡] 김치 브랜드 ‘종가’가 명품처럼 앰배서더를 기용한 이유
- [미래 지킬 K무기] 3㎞ 내에선 ‘원샷 원킬’… 드론 잡는 레이저
- [벤처하는 의사들] “암보다 무섭다는 뇌출혈과 치매, AI로 미리 안다”
- [시승기] 신형 벤츠 E클래스, 장거리도 안락한 비즈니스 세단
- 뉴욕대 딸, 최연소 카네기홀 아들…안정환♥이혜원, 이유 있는 자식농사 대박 [Oh!쎈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