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포장 할인 혜택에.. 요기패스 가입자 50만명 돌파

연희진 기자 2022. 1. 12. 17:5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달 앱(애플리케이션) 최초의 멤버십 할인 구독 서비스 '요기패스'가 초기 호응을 얻었다.

요기요는 지난해 11월에 선보인 '요기패스'가 출시 두 달 만에 가입자 50만명을 돌파했다고 12일 밝혔다.

박채연 요기요 마케팅본부장은 "요기패스는 업계 최초 멤버십 할인 구독 서비스로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며 "더 많은 소비자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마케팅 활동을 적극 펼치겠다"고 전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달 앱 요기요의 구독형 멤버십 '요기패스' 가입자가 50만명을 넘어섰다./사진제공=요기요
배달 앱(애플리케이션) 최초의 멤버십 할인 구독 서비스 ‘요기패스’가 초기 호응을 얻었다.

요기요는 지난해 11월에 선보인 ‘요기패스’가 출시 두 달 만에 가입자 50만명을 돌파했다고 12일 밝혔다.

요기패스는 일정 이용료를 내면 다양한 제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배달 할인 ▲포장 할인 ▲브랜드 쿠폰 ▲비발디파크 리프트+렌탈 이용권 할인 ▲seezn(시즌) 30일 무료 이용권 ▲호텔스닷컴 10% 추가 할인권 ▲탈잉 VOD 강의 6회 무료 제공 및 할인 쿠폰 등을 제공하고 있다.

요기패스가 호응을 얻으면서 요기요 성장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다. 요기패스 론칭 이후 요기요의 신규 회원 수와 전체 주문 수 모두 론칭 이전과 비교해 각각 1.5배, 1.2배 이상 증가했다. 요기패스 구독자는 비구독자보다 앱 사용 빈도가 3배 이상 높게 나타나고 있다.

요기요는 현재 신규 가입 시 요기패스 반값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성과에 힘입어 3월까지 프로모션을 연장하기로 했다.

박채연 요기요 마케팅본부장은 “요기패스는 업계 최초 멤버십 할인 구독 서비스로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며 “더 많은 소비자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마케팅 활동을 적극 펼치겠다”고 전했다.
[머니S 주요뉴스]
"말랐는데 볼륨감이 헉!"… '아찔 몸매' 치어리더
"오토바이 위 핫팬츠"… 로제, 각선미 끝판왕
"지나가던 시민에 등짝 스매싱"… 이봉원, 웬 봉변?
"누굴 찍는 거야?"… 한소희, 대놓고 찰칵
"불법 주점인줄 몰랐다"… 최진혁, 검찰 송치
"남친과 결혼해요"… 김연자 예비신랑 누구?
"산전 검사만"… '윤승열♥' 김영희, 임신설 해명
"와이프님이 아프셔서"… 오상진이 한 요리는?
'♥사업가 남편' 이시영, 강추위에도 각선미 못 잃어
"청순한데 멋져"…지수, 뻔하지 않은 블랙

연희진 기자 toyo@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