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해바라기 봉사단' 6기 올해 활동 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bhc치킨은 임인년을 맞아 '해바라기 봉사단' 6기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12일 밝혔다.
해바라기 봉사단은 bhc치킨이 운영하는 대학생 봉사 단체로 지난 2017년 발족했다.
최우수 봉사단원에게는 소정의 장학금도 지급했다.
임금옥 bhc치킨 대표는 "열정적인 단원들 덕분에 지난 5년 간 해바라기 봉사단 활동을 이어올 수 있었다"며 "무사히 활동을 마무리한 봉사단 5기 단원들에게 감사를 전하며 6기 역시 적극 지원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범준 기자] bhc치킨은 임인년을 맞아 ‘해바라기 봉사단’ 6기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6기 발대식은 코로나19 여파로 지난해와 같이 온라인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했다. 같은 날 5기 해단식도 함께 진행하고 봉사단 전원에게 수료증을 전달했다. 최우수 봉사단원에게는 소정의 장학금도 지급했다.
임금옥 bhc치킨 대표는 “열정적인 단원들 덕분에 지난 5년 간 해바라기 봉사단 활동을 이어올 수 있었다”며 “무사히 활동을 마무리한 봉사단 5기 단원들에게 감사를 전하며 6기 역시 적극 지원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범준 (yolo@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재명 변호사비 대납 의혹' 녹취록 제보자, 모텔서 숨진 채 발견(종합)
- 김밥에 컵라면…'신의 직장'이라는 한국은행 구내식당 수준
- '사고 또 사고' HDC현산 신뢰성 직격탄..정몽규 회장 퇴진할까
- MBC 측 "'놀뭐' 김태호 PD 사표 수리, 17일(월) 퇴사" [공식]
- 김건희-기자 7시간 통화 보도, 박영선 "세상 어느 후보 부인이.."
- 150만병 팔린 '회춘 샴푸' 사라질 위기...왜?
- 이준석 "유시민, 꼰대의 전형…자기랑 생각 다르면 극우냐"
- “눈 열심히 치우세요^^, 비누 줍지 마시고” 위문편지 청원 등장
- "영웅이 죽었다" 수많은 인명 구한 지뢰탐색 쥐 마가와
- 직원 존중 회사 큐알티, 대졸 신입 초봉 4400만원으로 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