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가상 아티스트 '한유아' 첫 화보 촬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마일게이트는 자사의 버추얼 아티스트 '한유아'가 최근 패션 매거진 촬영한 사실을 알리며 향후 다양한 분야로의 진출 및 성장 가능성에 대한 기대감을 나타냈다.
스마일게이트는 한유아가 최근 촬영한 패션 매거진 화보를 12일 공개했다.
이번 화보를 통해 한유아의 다양한 매력을 엿볼 수 있다고 스마일게이트는 밝혔다.
한유아는 이번 화보 촬영을 기점으로 음악, 연기 등 다양한 분야로 진출해 아티스트로서의 본격적인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유아는 감정을 지닌 인공지능(AI) 기반 버추얼 아티스트다. 일상적인 모습을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채널을 통해 알리며 대중과 소통하고 있다.
이번 화보를 통해 한유아의 다양한 매력을 엿볼 수 있다고 스마일게이트는 밝혔다. 대표 럭셔리 브랜드들이 참여한 이번 화보는 한유아의 품격 있는 이미지를 담았다. 사려깊은 눈빛으로 사물을 응시하거나 꽃송이를 피우는 모습 등 세상과 교감하는 순수하면서 신비로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한유아는 이번 화보 촬영을 기점으로 음악, 연기 등 다양한 분야로 진출해 아티스트로서의 본격적인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오는 2월 말 음원 발매를 앞두고 가수로 나설 채비도 마쳤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정희 "서세원과 이혼 후 불순한 男 접근 많았다"
- "남편은 업무관계라더니…'과장님 내 남자해요" 女직원 문자에 화납니다"
- 中 유부녀 여교사, 제자와 불륜…들통나자 '성폭행' 고소
- 송혜교 "여자로서 배우로서 힘든 일 겪었지만…"
- 정경심 "남편 면회갔더니 '영치금으로 커피 대접' 부탁…11일 조국다방 연다"
- 전동킥보드 타고 무단횡단 50대 여성 승용차에 치여 숨져
- '아내 빚 17억 갚은' 김구라, 前 처가 저격 "논리·이성 없어"
- '73년생 한동훈' 저자 "尹 대통령, 정치적으로 완벽하게 부활“
- 며느리 외도 의심한 시모…알고보니 본인이 불륜녀
- 여에스더 "재력가 父, 중앙정보부에 끌려가 풍비박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