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조선시대 '범 사냥꾼' 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호랑이 해를 맞은 2022년 방탄소년단이 '범'을 잡는 소년들로 돌아온다.
방탄소년단을 주인공으로 한 웹툰을 통해서다.
하이브는 방탄소년단을 주인공으로 한 자체 제작 오리지널 스토리 '7페이츠 : 착호(7FATES: CHAKHO)'를 오는 15일 네이버웹툰을 통해 공개한다고 12일 밝혔다.
'세븐 페이츠: 착호'는 조선시대 '범' 잡는 부대로 알려진 '착호갑사'에서 모티브를 얻은 판타지물론, 신화 속 곰과 호랑이의 이야기, 한국 전통 호랑이 설화 등을 재해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고승희 기자] 호랑이 해를 맞은 2022년 방탄소년단이 ‘범’을 잡는 소년들로 돌아온다. 방탄소년단을 주인공으로 한 웹툰을 통해서다.
하이브는 방탄소년단을 주인공으로 한 자체 제작 오리지널 스토리 ‘7페이츠 : 착호(7FATES: CHAKHO)’를 오는 15일 네이버웹툰을 통해 공개한다고 12일 밝혔다.
‘세븐 페이츠: 착호’는 조선시대 ‘범’ 잡는 부대로 알려진 ‘착호갑사’에서 모티브를 얻은 판타지물론, 신화 속 곰과 호랑이의 이야기, 한국 전통 호랑이 설화 등을 재해석했다. ‘운명’으로 묶인 7명의 소년이 함께 시련을 이겨내고 성장하는 ‘세븐 페이츠’의 시리즈 중 하나로, 웹툰과 웹소설로 이야기를 풀어낼 예정이다.
엔하이픈이 주인공이 된 ‘다크 문 : 달의 제단(DARK MOON: 달의 제단)’도 오는 16일 공개된다. 이 작품은 봉인된 일곱 명의 뱀파이어 소년들 앞에 특별한 한 소녀가 나타나면서 일어나는 이야기를 담았다. 고대 마법 왕국부터 현대의 사립학교까지 다양한 배경을 바탕으로 펼쳐질 판타지 스토리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와 협업한 오리지널 스토리 ‘별을 쫓는 소년들’은 17일 공개된다. ‘별을 쫓는 소년들’은 마법과 현실이 공존하는 세계에서 살아가는 마법 아이돌 다섯 소년들이 자신들이 가진 마법 능력을 깨닫게 된 후, 세상의 마지막과 둘러싼 비밀에 맞서 싸워나가는 판타지 물이다.
세 편의 오리지널 스토리는 글로벌 서비스를 통해 10개 언어로 매주 업데이트 예정이다.
shee@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건희 7시간 통화” 녹음 공개 예고에...국민의힘 “정치 공작” 고발
- 흰 쌀밥에 스팸 한 조각…맛있지만 죄책감 드는 이유 [지구, 뭐래?]
- 장동민 “6세 연하 아내와 사귀기 전 키스했다”
- 강남 클럽서 20대 여성 귀 잘린 채 피흘리며 발견…경찰 내사
- ‘주방흡연’ SNS 올린 롯데리아 알바생…영업 일시 중단
- “軍 생활 힘들죠? 눈 열심히 치우세요^^” 여고생 위문편지 ‘씁쓸’
- "이거 실화냐"…버스 뒷좌석서 담배 피우는 남학생들
- “이런 황당한 일이” 하루사이 천당과 지옥…코린이 울린 ‘이것’
- [영상]주차장서 술래잡기하던 아이와 '쾅'...부모 “합의금 70만원 내놔라”
- “뺨에 물집 생긴 5살 딸, 엉터리 치료로 피부 괴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