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뛰드, 메타버스 제페토에 '버추얼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는 아시아 최대 메타버스 플랫폼 제페토에 '에뛰드 버추얼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고 12일 밝혔다.
에뛰드는 제페토 내 아이템샵에서 메이크업 룩과 의상 등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이고 포토부스와 월드맵 내 버추얼 플래그십 스토어를 마련했다.
제페토 월드맵에는 가상 현실 속 에뛰드 브랜드를 체험해보는 플래그십 스토어를 제페토 스튜디오를 이용해 자체 제작·구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범준 기자]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는 아시아 최대 메타버스 플랫폼 제페토에 ‘에뛰드 버추얼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고 12일 밝혔다.
제페토 월드맵에는 가상 현실 속 에뛰드 브랜드를 체험해보는 플래그십 스토어를 제페토 스튜디오를 이용해 자체 제작·구현했다. 에뛰드의 매장을 닮은 인테리어 가상 스토어에서 주요 신제품과 인기 제품을 활용한 점프게임 등 다양한 콘텐츠를 이용하며 다른 유저들과 함께 소통할 수 있다. 또 오는 26일까지 ‘에뛰드 핑크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하고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에뛰드 관계자는 “MZ세대가 애용하는 에뛰드와 제페토의 감성이 잘 맞아 이번 협업을 진행했다”면서 “메타버스 공간에서도 에뛰드 만의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 더 즐거운 뷰티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범준 (yolo@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재명 변호사비 대납 의혹' 녹취록 제보자, 모텔서 숨진 채 발견(종합)
- 김밥에 컵라면…'신의 직장'이라는 한국은행 구내식당 수준
- '사고 또 사고' HDC현산 신뢰성 직격탄..정몽규 회장 퇴진할까
- MBC 측 "'놀뭐' 김태호 PD 사표 수리, 17일(월) 퇴사" [공식]
- 김건희-기자 7시간 통화 보도, 박영선 "세상 어느 후보 부인이.."
- 150만병 팔린 '회춘 샴푸' 사라질 위기...왜?
- 이준석 "유시민, 꼰대의 전형…자기랑 생각 다르면 극우냐"
- “눈 열심히 치우세요^^, 비누 줍지 마시고” 위문편지 청원 등장
- "영웅이 죽었다" 수많은 인명 구한 지뢰탐색 쥐 마가와
- 직원 존중 회사 큐알티, 대졸 신입 초봉 4400만원으로 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