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솔 -브레드팜, '우리밀 통밀로 만든 씬스틱' 3종 출시

홍보경 기자 2022. 1. 12. 17:3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루솔(대표 김슬기)의 프리미엄 베이커리 브랜드 '브레드팜'에서 곡물과 야채, 과일을 담은 '우리밀 통밀로 만든 씬스틱' 3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코로나19 장기화로 실내생활이 길어진 요즘, 건강에 대한 관심과 간편하게 단백질을 보충할 수 있는 식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이에 맞춰 브레드팜에서는 한 봉지당 최대 12g의 단백질을 보충할 수 있는 수제 곡물 간식을 선보였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루솔(대표 김슬기)의 프리미엄 베이커리 브랜드 '브레드팜'에서 곡물과 야채, 과일을 담은 '우리밀 통밀로 만든 씬스틱' 3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우리밀 통밀로 만든 씬스틱' 3종/사진제공=루솔

코로나19 장기화로 실내생활이 길어진 요즘, 건강에 대한 관심과 간편하게 단백질을 보충할 수 있는 식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이에 맞춰 브레드팜에서는 한 봉지당 최대 12g의 단백질을 보충할 수 있는 수제 곡물 간식을 선보였다.

신제품 '우리밀 통밀로 만든 씬스틱'은 식이섬유가 풍부한 우리밀 통밀과 세계 10대 푸드 중 하나인 귀리의 영양을 그대로 담은 것이 특징이다. 옥수수, 콩, 양파, 당근, 비트, 복분자, 석류, 블루베리 등 다양한 원재료를 사용했다. ▲우리밀 통밀로 만든 곡물씬스틱 ▲ 우리밀 통밀로 만든 야채씬스틱 ▲ 우리밀 통밀로 만든 과일씬스틱 총 3가지 맛으로 구성했다.

[관련기사]☞ 박규리 "인류애의 상실"…송자호 12살 연하인 거 모르고 만났나?'상간녀 논란' 황보미 측 "아내에 사과…결혼 속인 男에 소송"음원 사재기·광고비 150억 요구…영탁, 팔로워 '뚝뚝'"소주먹다 만든 곡이 한달 2억"…래퍼 산이 저작권수입 '깜짝'여학생 13명 성폭행한 인니 교사…10명 임신, 8명은 이미 출산
홍보경 기자 bkhong@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