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독성 강한 '마블러스'로 돌아온 미래소년 "음악방송 1위 도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4세대 K팝 아이돌의 미래'가 되겠다는 포부를 내세운 그룹 미래소년이 새 미니음반을 내고 컴백했다.
미래소년은 12일 '마블러스'(Marvelous) 발매를 앞두고 온라인으로 열린 쇼케이스에서 "열심히 준비한 만큼 더욱 성장한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리더 준혁은 "그동안 강렬한 모습의 '마라맛' 매력을 선보였다면 이번에는 몽환적이고 청량하면서 또 파티에서 즐기는 듯한 모습의 미래소년을 보여드리고 싶었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연합뉴스) 김예나 기자 = '4세대 K팝 아이돌의 미래'가 되겠다는 포부를 내세운 그룹 미래소년이 새 미니음반을 내고 컴백했다.
미래소년은 12일 '마블러스'(Marvelous) 발매를 앞두고 온라인으로 열린 쇼케이스에서 "열심히 준비한 만큼 더욱 성장한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그간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던 멤버들은 이번 앨범에서 한층 성장한 모습을 표현하려 했다.
리더 준혁은 "그동안 강렬한 모습의 '마라맛' 매력을 선보였다면 이번에는 몽환적이고 청량하면서 또 파티에서 즐기는 듯한 모습의 미래소년을 보여드리고 싶었다"고 말했다.
타이틀곡 '마블러스'는 강한 비트(beat)에 중독성 있는 멜로디를 더합 댄스 팝 장르의 곡으로, 새로운 시대를 열고 나가겠다는 멤버들 의지를 노래로 표현했다.
후렴구에서 반복되는 '마 마 마 마 마 마르스(Mars)', '나 나 나 나 나 나우(Now)' 부분은 중독성이 있다.
도현도 이번 앨범의 강점으로 '중독성'을 꼽으며 "우리 곡을 들어보면 재미있는 반복구가 나오는데 많은 분의 머릿속에서 잊히지 않게 헤엄쳐 다닐 것"이라고 웃으며 말했다.
카엘은 가사에 나오는 '화성'(mars)을 언급하며 "1월에 컴백하거나 활동하는 가수 중에 '화성인'은 우리밖에 없다. 그래서 더욱 색다른 매력을 보여드릴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앨범에는 타이틀을 포함해 '퓨처 랜드'(Future Land), '주스'(JUICE), '파이널 컷'(Final Cut), '소름'(Amazing), '일곱페이지'(Dear My Friend) 등 총 6곡이 담겼다.
'일곱페이지'는 멤버들이 작사에 직접 참여해 만든 곡이다.
동표가 "멤버들을 생각하면서 작사에 참여했기에 더 의미가 깊은 곡"이라 설명하자, 다른 멤버들은 '넌 나의 용기가 되고 난 너의 날개가 되면'이라는 노랫말이 '핵심'이라고 입을 모았다.
지난해 '스플래시'(Splash)로 데뷔 175일 만에 음악방송 1위 후보에 올랐던 미래소년은 이번 활동을 통해 후보가 아닌 진짜 1위에 도전하고 싶다는 바람도 밝혔다.
리안은 "꼭 음악 방송 1위를 해보고 싶다"며 "기회가 주어진다면 고향인 일본에서 공연하고 월드 투어를 하면서 해외에 계시는 팬들과도 더 많이 만나고 싶다"고 바랐다.
미래소년은 그룹 엑스원(X1) 출신인 손동표를 비롯해 이준혁, 리안, 유도현, 카엘, 박시영, 장유빈 등 7명으로 구성된 보이그룹으로 지난해 3월 킬라'(KILLA)로 데뷔했다.
yes@yna.co.kr
- ☞ 지뢰 100개 찾아낸 대형쥐의 죽음…"진정한 영웅이었다"
- ☞ 60대 학교 경비원 밀어붙인 고급 외제차 '갑질'에 시끌
- ☞ 10대 엄마, 탯줄도 안 뗀 아기 쓰레기통에 버려
- ☞ 20년전 수술가위가 여성 몸에…X레이로 발견 후 제거
- ☞ 산불을 피하다 주인과 헤어진 반려견 눈 속에서 발견
- ☞ 강남 클럽서 20대 여성 귀 잘린 채 발견…경찰 내사
- ☞ 롯데리아 알바생, 주방서 '뻑뻑'…영업 일시중단
- ☞ 불법영업 유흥주점 술자리 배우 최진혁 검찰 송치
- ☞ 헬리콥터 기적의 불시착…주택가서 두동강 났는데…
- ☞ 순회공연 중 호텔 객실서…한 코미디언의 쓸쓸한 죽음
▶연합뉴스 앱 지금 바로 다운받기~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연합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 젤리 먹다 기도 막힌 7세 외국인 어린이 살린 명동역 직원들 | 연합뉴스
- 펜션·식당 예약 줄취소에도 "유족 먼저"…커피나눔 나선 주민들 | 연합뉴스
- 민주 "'대통령이 직접 평양에 무인기 침투 지시' 제보받아" | 연합뉴스
- 노행석 전 광주FC 수비수 별세 | 연합뉴스
- 베란다 매달려 여성 집 훔쳐본 성범죄 전력자 미체포 '논란' | 연합뉴스
- '전통시장 돌진' 70대, 치매 진단받고 작년 초부터 약 안 먹었다 | 연합뉴스
- "스톱! 스톱!"…LA공항 활주로서 항공기 2대 충돌할 뻔 | 연합뉴스
- 500㎏ 우주쓰레기 케냐 마을에 추락…"안전엔 위협 없어" | 연합뉴스
- '50여년 의존' 러 가스 끊긴 유럽…몰도바 나무땔감 등장 | 연합뉴스
- 한강 뛰어들려던 고교생…대교에 차 세우고 구조한 시민 | 연합뉴스